포항시, 2024년 일월·중앙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포항시는 LH 경북동부권 주거복지지사 공고에 따라 올해 포항일월, 포항중앙 행복주택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LH에서 한시적으로 입주자격 기준을 완화하고, 선착순 동호 지정 및 선계약 후검증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 포항시는 LH 경북동부권 주거복지지사 공고에 따라 올해 포항일월, 포항중앙 행복주택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LH에서 한시적으로 입주자격 기준을 완화하고, 선착순 동호 지정 및 선계약 후검증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청자격은 모집공고일(2024년 5월 29일) 기준 무주택 세대구성원으로 △ 포항일월 행복주택은 대학생, 청년, 신혼부부 한부모가족, 고령자, 주거급여 수급자를 대상 총 71호 △포항중앙 행복주택은 대학생, 청년 대상 총 16호를 모집한다.
접수 기간은 다음달 10일부터 8월 30일까지로 LH 경북동부권 주거복지지사를 방문해 동호 지정 및 가계약(계약금 50만 원)을 체결하면 된다.
접수일로부터 약 6주간 자격 검증을 거쳐 적격자에 한해 본계약과 입주가 진행된다. 포항일월, 포항중앙 행복주택 관리사무소는 6월 3일부터 샘플하우스를 개방한다.
모집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청 홈페이지 또는 LH경북동부권 주거복지지사로 문의하면 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포항CBS 김대기 기자 kdk@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뒤집힌 '세기의 이혼'…최태원, 노소영에 1조3800억대 재산분할
- 시골 다락방에서 50여년만에 발견된 '존 레넌' 기타…가격은?
- 法 "하이브, 해임안 의결권 행사 금지"…민희진, 기사회생
- [단독]'내연 고소전' 차두리…"대표팀 관두려 했어" 발언도
- 화장실서 출산 뒤 유기한 20대母 구속…아이는 숨졌다
- 안철수 '지구당 부활론'에 "부작용 많이 줄어…후원금 제도 더 바람직"
- 일본 '70세 현역' 시대 성큼…"노인 기준도 올리자" 논의
- 北 오물풍선에 통일부, 대북전단 자제요청도 "필요하다면 검토"
- '27년만에 의대 증원' 최종 확정…수시 68%, 정시 32%
- 尹 "2032년 달에 우리 탐사선 착륙, 2045년 화성에 태극기 꽂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