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코리아, '제14회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상트코리아㈜는 오는 5월 30일(목)~ 6월2일(일)까지 총 4일간, 충북 충주에 위치한 킹스데일 GC(Golf Club)에서 제 14회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총 상금 8억원, 우승상금 1.6억원)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는 한국프로골프(이하 KPGA) 유일의 매치플레이 방식의 대회로 플레이어가 홀 단위로 직접 경쟁하기 때문에 스트로크 방식보다 흥미와 긴장감을 더하며, 선수와 갤러리 모두에게 박진감을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펜딩 챔피언 이재경, 22~23년 제네시스 대상 선수 등 KPGA 선수 등 출전
갤러리 이벤트 공간 및 데상트골프-르꼬끄골프 브랜드 직간접 경험 제공
이번 대회는는 한국프로골프(이하 KPGA) 유일의 매치플레이 방식의 대회로 플레이어가 홀 단위로 직접 경쟁하기 때문에 스트로크 방식보다 흥미와 긴장감을 더하며, 선수와 갤러리 모두에게 박진감을 선사한다.
지난 2010년 첫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14회를 맞이하는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는 글로벌 스포츠 기업 데상트코리아가 남자 골프와 골프 산업 발전 그리고 스포츠의 즐거움을 확산 시키기 위해 기획하였으며, 명실상부 국내 최정상급 선수들이 참여하는 정통성을 갖춘 국내 대표 남자 골프대회로 자리잡았다.
올해 매치플레이에는 작년 디펜딩 챔피언 이재경 프로를 비롯해, 2022년 제네시스 대상 및 상금왕인 김영수 프로, 지난해 제네시스 대상 수상자 함정우 프로 등 KPGA최고의 플레이어들이 출전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데상트코리아는 최근 몇 년 사이 골프가 대중적 스포츠 문화로 자리 잡고, 많은 갤러리들이 대회장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시설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데상트골프'의 골프화를 직접 착화할 수 있는 이벤트 부스와 '프렌치 감성의 골프웨어, 르꼬끄골프'의 세일즈 부스 등을 운영하며, 방문객이 브랜드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제14회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의 입장권은 현장에서 구입 가능(1만원)하고, 대회요강 및 관람 안내 등 자세한 사항은 데상트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