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포토] "두근두근, 설렘"...홍중, 러블리 캡틴
정영우 2024. 5. 30. 16: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티즈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30일 오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열렸다.
한편,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은 에이티즈가 새롭게 펼쳐내는 시리즈 '골든 아워(GOLDEN HOUR)'의 첫 번째 앨범이다.
에이티즈가 가장 눈부시게 빛나는 순간을 담아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영우기자] 에이티즈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30일 오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열렸다.
홍중은 이날 그레이 수트로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였다.
한편,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은 에이티즈가 새롭게 펼쳐내는 시리즈 '골든 아워(GOLDEN HOUR)'의 첫 번째 앨범이다. 에이티즈가 가장 눈부시게 빛나는 순간을 담아낸다.
타이틀곡 '워크'를 통해 끝없는 노력과 도전을 멈추지 않고 앞을 향해 나아가는 에이티즈 모습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카리스마 리더
"미소에 설렌다"
인간 비타민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디스패치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