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투 장미골’ 손태진·신성·민수현·에녹, 힐링 민박집 운영한다... 6월 4일 첫 방송
2024. 5. 30. 16: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새 예능 '웰컴 투 장미골'의 편성이 확정됐다.
오늘(30일) MBN 측은 "지난해 손태진-신성-민수현-에녹이 출연한 '장미꽃 필 무렵'이 시즌2 '웰컴 투 장미골'로 돌아온다"며 "6월 4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되며, 강원도 인제에서 힐링 민박집을 운영한다"라고 밝혔다.
손태진-신성-민수현-에녹이 함께하는 MBN '웰컴 투 장미골'은 오는 6월 4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 새 예능 ‘웰컴 투 장미골’의 편성이 확정됐다.
오늘(30일) MBN 측은 “지난해 손태진-신성-민수현-에녹이 출연한 ‘장미꽃 필 무렵’이 시즌2 ‘웰컴 투 장미골’로 돌아온다”며 “6월 4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되며, 강원도 인제에서 힐링 민박집을 운영한다”라고 밝혔다.
‘웰컴 투 장미골’은 ‘불타는 트롯맨’ 4인방이 산 좋고 물 좋은 장미골을 찾은 사연자들에게 가슴 뛰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힐링 민박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트롯맨들은 섬세한 손길로 세 끼를 차리는 것은 물론 직접 발로 뛰어 찾은 숨겨진 핫플레이스를 공개하는 등 24시간도 모자란 장미골에서의 바쁜 일상을 전한다.
시즌1 ‘장미꽃 필 무렵’을 통해 전국 방방곡곡을 돌며 팬들을 만났던 손태진-신성-에녹은 시즌2부터 고정 멤버로 합류하는 민수현과 함께 민박 지기로 변신해 세상에 하나뿐인 트롯맨 4인방의 힐링 민박집을 오픈한다.
손태진-신성-민수현-에녹이 함께하는 MBN ‘웰컴 투 장미골’은 오는 6월 4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bnt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