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미니 10집 골든 아워 기자간담회

천정환 MK스포츠 기자(jh1000@maekyung.com) 2024. 5. 30. 16: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 기자간담회가 30일 오후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렸다.

에이티즈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을 통해 미국 '빌보드 200' 1위를 기록했으며, 6주 연속 차트인 하며 화제에 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 기자간담회가 30일 오후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렸다.

에이티즈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을 통해 미국 ‘빌보드 200’ 1위를 기록했으며, 6주 연속 차트인 하며 화제에 올랐다. 더불어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에서도 2위를 차지해 세계 양대 차트를 섭렵하며 ‘월드클래스’의 위상을 떨친 바 있다.

에이티즈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천정환 기자
약 6개월 만의 컴백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번 신보는 에이티즈가 ‘트레저(TREASURE)’, ‘피버(FEVER)’, ‘더 월드(THE WORLD)’ 시리즈를 마무리한 후 새로운 챕터를 여는 앨범으로 전 세계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천정환 기자
또한, 에이티즈는 K팝 보이그룹 최초로 ‘코첼라’ 무대에 올라 그에 걸맞은 역량을 입증한 데 이어 모로코 ‘마와진’ 페스티벌과 일본 ‘서머 소닉’의 출연 소식을 잇달아 전하고 있다.
사진=천정환 기자
광화문(서울)=천정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