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토트넘으로 와라! SON의 이적 설득?→"첼시도 관심, 이적료는 1048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영업했지만, 첼시와 연결되고 있다.
영국 매체 'TBR풋볼'은 30일(한국시간) "첼시의 새로운 사령탑인 엔조 마레스카 감독은 에베리치 에제 영입을 열망하고 있다. 첼시는 토트넘과 영입 경쟁을 펼칠 준비가 되어 있으며, 크리스탈 팰리스는 에제의 이적료로 6,000만 파운드(약 1,048억 원)를 책정했다"라고 전했다.
이제 첼시 지휘봉을 눈앞에 둔 마레스카 감독은 자신의 입맛에 맞는 영입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하준 기자] 손흥민이 영업했지만, 첼시와 연결되고 있다.
영국 매체 ‘TBR풋볼’은 30일(한국시간) "첼시의 새로운 사령탑인 엔조 마레스카 감독은 에베리치 에제 영입을 열망하고 있다. 첼시는 토트넘과 영입 경쟁을 펼칠 준비가 되어 있으며, 크리스탈 팰리스는 에제의 이적료로 6,000만 파운드(약 1,048억 원)를 책정했다“라고 전했다.
첼시는 이번 시즌이 끝난 후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을 전격 경질했다. 고작 1년 만의 경질이었다. 포체티노 감독은 이번 시즌 첼시를 이끌고 6위로 시즌을 마쳤다. 하지만 수뇌부와 잦은 불화가 있던 것으로 알려져 결국 첼시와 결별했다.
자연스레 첼시는 포체티노 감독의 후임을 찾아 나섰으며, 그 결과 마레스카 감독 선임을 눈앞에 두고 있다. 맨체스터 시티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수석코치 출신이기도 한 마레스카 감독은 이번 시즌 잉글랜드 챔피언십에서 레스터 시티를 이끌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제 첼시 지휘봉을 눈앞에 둔 마레스카 감독은 자신의 입맛에 맞는 영입 계획을 세우고 있다. 그리고 영입 후보 중 한 명은 바로 에제였다.
공격 지역에서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에제는 2016년 퀸즈 파크 레인저스 소속으로 프로 데뷔했다. 이어서 2020년부터는 팰리스의 유니폼을 입었다. 개인기와 드리블 능력이 뛰어나며 날카로운 패스와 강력한 중거리 슈팅 능력도 보유했다.
에제는 팰리스 입단 이후 잦은 부상에 시달리기도 했지만, 이번 시즌 잠재력이 폭발했다. 모든 대회 31경기에 출전해 11골과 6개의 도움을 기록했다. 장 필립 마테타, 마이클 올리세와 함께 팰리스의 공격 삼각 편대를 구축하며 팀의 상승세를 이끌었다.
이번 시즌 준수한 활약을 펼친 에제는 시즌 도중 토트넘 이적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여기에 더해 이적설이 나온 뒤, 손흥민과 특별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토트넘은 지난 3월에 열린 2023-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7라운드에서 팰리스에 3-1 승리를 거뒀다. 그리고 경기 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 한 영상이 화제가 됐다.
해당 영상 속에는 경기가 끝난 뒤 손흥민과 에제가 즐겁게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곁에는 올리버 스킵, 브랜던 오스틴도 함께였다. 두 선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이어갔다. 손흥민과 에제는 한 팀에서 같이 뛴 적은 없다. 하지만 같은 CAA BASE 에이전시 소속이라는 공통점이 있기도 하다.
공교롭게도 이적설이 나온 뒤, 이 영상이 화제가 되며 축구 팬들은 ”손흥민이 에제를 영입하기 위해 설득하고 있다“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의 최애를 '천만 스타'로…스타덤, K컬처 소통 창구 '주목' - SPOTV NEWS
- '음주 뺑소니' 김호중, 구속 후 근황…"독방서 잠만, 자포자기한 듯" - SPOTV NEWS
- '사기·성추행 의혹' 유재환, 자숙 중 일반인 女에 접근했나 "넘나 미인이세요" - SPOTV NEWS
- '아찔한 뒤태' 한소희, 파격적인 백리스 원피스 입고 행사 나들이 - SPOTV NEWS
- '여왕의 품격' 김연아, 우아하고 섹시한 핑크빛 드레스 - SPOTV NEWS
- 韓 떠난 '오뚜기 3세' 함연지, 美 법인 입사…본격 경영수업 받나[이슈S] - SPOTV NEWS
- 경찰 "김호중, 거짓말 탐지기 조사 불필요…최소 소주 3병 마셔" - SPOTV NEWS
- '개훌륭', 강형욱 진실공방에 사실상 무기한 결방…"우리도 답답해"[종합] - SPOTV NEWS
- "사기피해 母, 농약 마셔" 풍자, 20년 만에 산소 찾아 오열('전참시')[종합] - SPOTV NEWS
- [단독]이승기 "20년간 당연한 권리 몰랐다" 법정서 탄원서 낭독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