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현장 제조자산 데이터화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업현장의 제조자산 데이터화 등 디지털전환이 앞당겨진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이상훈)은 30일 서울 구로구 공단 서울본부에서 '산업단지 디지털전환 촉진 선언식'을 개최했다.
선언을 계기로 공단과 산업단지 입주기업들이 합심해 정보화·지능화·연결화를 통한 디지털 혁신생태계 조성에 나선다.
이상훈 산업단지공단 이사장은 "산단 입주기업들이 디지털전환을 체계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방안과 정책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업현장의 제조자산 데이터화 등 디지털전환이 앞당겨진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이상훈)은 30일 서울 구로구 공단 서울본부에서 ‘산업단지 디지털전환 촉진 선언식’을 개최했다. 선언에는 산업단지경영자연합회(회장 이계우), 글로벌선도기업(회장 민동욱)도 참여했다.
선언을 계기로 공단과 산업단지 입주기업들이 합심해 정보화·지능화·연결화를 통한 디지털 혁신생태계 조성에 나선다. 선언문에는 ▷스마트제조 확산 ▷제조자산 데이터화 ▷기업간 망 구축을 위한 협력 강화 등이 담겼다.
선언식을 시작으로 산경연 이계우 회장(아쿠아픽 대표)과 글로벌선도기업 민동욱 회장(엠씨넥스 대표)이 산업통상자원부와 디지털전환 확산을 위한 기업들의 자발적 참여를 위해 릴레이선언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상훈 산업단지공단 이사장은 “산단 입주기업들이 디지털전환을 체계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방안과 정책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이르면 내일 검찰로 구속 송치…“유치장 독방서 잠만 자”
- 고2가 고3 때리고 옷 벗겨 촬영까지 하곤 “스파링했다”
- 만47세 최강희, 결혼정보회사 등록 “위로 10세-아래로 4세까지 OK”
- "버닝썬에 승리 온 날 의식 잃었다" 유명 인플루언서 폭로…사람들이 문 '공갈 젖꼭지'의 정체
- 아이돌 출신 래퍼, 무음 카메라로 성관계 장면 불법 촬영…징역 3년 구형
- “운 좋은 형제”…동생 ‘로또 1등’ 이어 형도 인생 첫 복권 1등 당첨
- '나는솔로' 호러물 아니죠…영호 둘러싼 ‘정숙 VS 순자’의 위험한 삼각관계
- 현실판 범죄도시…2000억원대 도박사이트 덮친 경찰이 목격한 '이것'
- "대표팀 관둘거야" 차두리 '사랑싸움' 아시안컵에도 영향 미쳤나…메시지 보니
- '음주 뺑소니' 김호중, '강제추행' 오영수 KBS 출연정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