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듀이, 2024년 바캉스 컬렉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 의류 브랜드 듀이듀이(DEW E DEW E)는 30일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24 바캉스 컬렉션을 오픈한다고 전했다.
이번 24 바캉스 컬렉션 테마인 "로맨스 오브 더 듀이듀이"는 세상의 모든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컬렉션으로 듀이듀이에서 처음으로 브라이덜 컬렉션을 선보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듀이듀이는 "이번 시즌 컬렉션은 순수한 사랑의 마음을 표현하는 의미로 파스텔 핑크와 파스텔 블루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했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성 의류 브랜드 듀이듀이(DEW E DEW E)는 30일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24 바캉스 컬렉션을 오픈한다고 전했다.
이번 24 바캉스 컬렉션 테마인 “로맨스 오브 더 듀이듀이”는 세상의 모든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컬렉션으로 듀이듀이에서 처음으로 브라이덜 컬렉션을 선보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출시된 브라이덜 라인은 1960년대 오드리 헵번 드레스를 오마주한 케이크 드레스와 베일과 드레스, 핑크 컬러의 드레스, 5개의 리본이 유니크하게 배치된 리본 드레스 등 로맨틱하면서도 시크한 드레스들로 구성됐다.
이밖에도 반려견과 반려인을 위한 개성을 살린 커플 아이템도 선보였다. 반려인의 티셔츠와 반려동물의 스카프를 커플 아이템으로 매치했다. 리본이 그려진 심플한 아이템으로 듀이듀이는 이를 산책할 때 함께 가볍게 착용하는 것을 추천했다.
일상에서 여름철 착용하기 좋은 시원하고 편안한 데일리 아이템도 선보였다. 캐주얼 아이템에 웨딩 베일과 실크 장갑, 리본 장식이 달린 매시 스커트 등을 믹스하면서 모던 로맨틱룩을 제안했다.
듀이듀이는 “이번 시즌 컬렉션은 순수한 사랑의 마음을 표현하는 의미로 파스텔 핑크와 파스텔 블루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했다”고 알렸다. 이번 컬렉션의 공식 오픈은 다음달 5일이다.
한편 듀이듀이는 김진영, 이수연 두 디자이너가 2014년 론칭한 여성 의류 브랜드로 매 시즌 다양한 콘셉트를 소개하고 특유의 감성을 선보이면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유치장 독방서 잠만 자…“자포자기한 심정 아닌가 싶다”
- “안내방송은 관리사무소 가야” 말에 70대 경비원 찌른 20대男
- 아파트 주차장서 30대女 깔렸는데 뺑소니…차량 밑 ‘이것’에 덜미
- 모닝 커피, 일어나 90분 뒤가 최적? 검증 들어갑니다
- 갑자기 차오른 밀물에…조개 캐던 부부 고립, 남편 사망
- 아스파라거스 먹은 뒤 소변에서 ‘달걀 썩은내’…이건 뭐지?
- 이륙 준비 여객기 엔진에 사람 들어가 사망 “끔찍한 사건”
- ‘분당 서현역 흉기 난동’ 최원종 “수감자와 교도관들이 괴롭혀서 힘들다”
- 직장인이 생각하는 고액연봉은 얼마부터?…“‘승진’보단 ‘이직’이 지름길”
- ‘선재’ 변우석, 사생활 피해 막심 어쩌나…“비공식 스케줄에도 찾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