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메트로 시리즈 앰버서더로 배우 이유미 선정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2024. 5. 30. 14: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메트로 시리즈 앰버서더로 '배우 이유미'를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락앤락은 이유미와 함께 한 'Love Metro Life' 화보를 통해 메트로 시리즈와 함께 하는 이유미의 위클리 루틴을 공개했다.
이어 "배우 이유미와 함께 한 화보에 소개된 '락앤락 메트로 시리즈'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2539 세대들에게 주목받고 있다"며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메트로 시리즈 앰버서더로 '배우 이유미'를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락앤락은 이유미와 함께 한 ‘Love Metro Life’ 화보를 통해 메트로 시리즈와 함께 하는 이유미의 위클리 루틴을 공개했다. 또한 2024 핵심 패션 트렌드인 걸코어 스타일링을 스포티 룩, 로맨틱 오피스 룩, 프레피 룩 등으로 메트로 시리즈와 함께 선보였다.
락앤락 관계자는 “발랄하면서도 걸리쉬한 이미지로 20대 여성에게 워너비 스타일로 꼽히는 이유미의 매력이 락앤락이 추구하는 텀블러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평소 SNS를 통해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선보이는 이유미와 락앤락의 메트로 시리즈가 만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배우 이유미와 함께 한 화보에 소개된 '락앤락 메트로 시리즈'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2539 세대들에게 주목받고 있다"며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동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호중, 유치장 독방서 잠만 자…“자포자기한 심정 아닌가 싶다”
- “안내방송은 관리사무소 가야” 말에 70대 경비원 찌른 20대男
- 아파트 주차장서 30대女 깔렸는데 뺑소니…차량 밑 ‘이것’에 덜미
- 모닝 커피, 일어나 90분 뒤가 최적? 검증 들어갑니다
- 갑자기 차오른 밀물에…조개 캐던 부부 고립, 남편 사망
- 아스파라거스 먹은 뒤 소변에서 ‘달걀 썩은내’…이건 뭐지?
- 이륙 준비 여객기 엔진에 사람 들어가 사망 “끔찍한 사건”
- ‘분당 서현역 흉기 난동’ 최원종 “수감자와 교도관들이 괴롭혀서 힘들다”
- 직장인이 생각하는 고액연봉은 얼마부터?…“‘승진’보단 ‘이직’이 지름길”
- ‘선재’ 변우석, 사생활 피해 막심 어쩌나…“비공식 스케줄에도 찾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