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 더비, 야수 종족 '무도가 백호'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의 개발 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Defense Derby)'에 야수 종족의 물리 타입 유닛 '무도가 백호'를 출시했다.
무도가 백호는 근거리 광역 딜러 유닛으로 두 가지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용자는 6월 1일부터 3일까지 제공되는 '더비 난투 - 무도가 백호 미러전'을 통해 신규 유닛을 경험해 보고, 순위에 따라 야수 종족 결정석을 얻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도가 백호는 근거리 광역 딜러 유닛으로 두 가지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 특수 능력 '태극'을 통해 치명타 피해량이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두 번째 특수 능력 '사자후'가 발동된다. 커다란 포효와 함께 몬스터들을 1.5초 동안 공포 상태에 빠뜨리며, 누적된 치명타 피해량은 초기화된다. 무도가 백호는 '무도가 백호 획득 이벤트'를 비롯해 픽업 소환, 스텝업 상품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이용자는 6월 1일부터 3일까지 제공되는 '더비 난투 - 무도가 백호 미러전'을 통해 신규 유닛을 경험해 보고, 순위에 따라 야수 종족 결정석을 얻을 수 있다.
오는 6월에는 신규 시즌 '강력한 한 방'과 함께 새로운 정령 유닛을 선보인다. 6월 13일에 출시되는 '망치 도깨비'는 정령 종족의 물리 타입 유닛으로, 매 웨이브 시작 시 자신과 영웅의 공격력 및 공격 속도를 높여주는 특수 능력 '금 나와라 뚝딱'을 가지고 있다. 특히 해당 유닛은 웨이브를 빠르게 클리어하는데 특화되어 있어 캐슬 앞쪽에 배치하는 것이 권장된다. 망치 도깨비가 포함된 덱으로 경쟁하는 '더비 난투 - 망치 도깨비 미러전'은 6월 15일부터 1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