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트렌드지, 김형석 속 잡았다…트랙리스트 공개

김선우 기자 2024. 5. 30. 13: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렌드지가 김형석과 손을 잡았다.

트렌드지(TRENDZ)가 국내외 최고의 뮤지션들과 협업해 컴백을 향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트렌드지는 30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네 번째 싱글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새 타이틀곡 명은 '글로우(GLOW)'로 트렌드지 멤버 은일·라엘·조한국이 직접 작사를 맡았다. 데뷔 앨범부터 직접 작사에 참여했던 트렌드지는 이번에도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아이돌'로서의 가능성을 어김없이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국내 톱 아이돌의 히트곡을 다수 배출해 낸 Didrik Thott·Sebastian Thott·Gabriel Brandes 등 해외 뮤지션들이 작곡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이어 두번째 트랙 '아웃 오브 컨트롤(Out of control)'에도 라엘과 조한국이 작사에 참여해 희망차고 경쾌한 메시지를 담았으며 세번째 트랙 '런 투 러브(Learn to Love)'는 지난 월드투어 무대에서 첫 공개돼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곡으로 이번에 정식으로 발매될 예정이라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트렌드지가 지난 1월 발매한 '위로위로 (Go Up)'가 밴드 라이브 버전으로 재탄생 돼 네번째 트랙에 수록된다. 트렌드지만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인상적인 곡이라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앞서 대한민국 대표 히트곡 메이커 김형석 작곡가가 트렌드지의 새 앨범 프로듀싱을 맡았다는 소식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만큼 국내외 특급 뮤지션들과 트렌드지 멤버들이 의기투합해 완성된 새 싱글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컴백마다 자체 최고 성적을 기록하는 등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준 트렌드지가 이번엔 어떤 커리어를 기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데뷔 2년 만에 유럽 5개 국에서 첫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글로벌 루키'로서의 저력을 입증한 트렌드지는 이번 활동과 더불어 미주·유럽 해외 공연 등 다채로운 활약을 펼칠 계획이다. 7월 31일엔 일본 대형 매니지먼트 에이벡스와 손잡고 일본 데뷔를 앞두고 있어 앞으로의 글로벌 행보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트렌드지의 네 번째 싱글 앨범은 6월 12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