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인기 캐릭터 '에스더버니'와 컬래버 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 자이언츠가 오는 31일 인기 캐릭터 '에스더버니'와 컬래버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구단 마스코트 '윈지'와 에스더버니가 사직 야구장에 방문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에스더버니의 작가인 에스더 김이 재해석한 윈지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롯데 자이언츠와 에스더버니의 컬래버 상품은 5월 31일부터 온, 오프라인 자이언츠 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오는 31일 인기 캐릭터 ‘에스더버니’와 컬래버 상품을 출시한다.
롯데와 협업하는 에스더버니는 귀엽고 세련된 토끼로 여성층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구단 마스코트 ‘윈지’와 에스더버니가 사직 야구장에 방문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에스더버니의 작가인 에스더 김이 재해석한 윈지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유니폼부터 캐릭터 볼, 패션 모자, 봉제 인형, 인형 머리띠 등 다양한 형태의 상품으로 준비된다.
한편, 롯데 자이언츠와 에스더버니의 컬래버 상품은 5월 31일부터 온, 오프라인 자이언츠 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FA컵 우승팀인데?' 맨유, 유로파리그 못 가는 경우의 수 등장...'佛 니스에 밀릴 가능성 제기'
- '어쩐지 이상하더라' PL 득점왕 홀란 맨시티 떠나 브라질 플루미넨세 오피셜...해프닝 있었다
- '텐 하흐 가만 안 둬'…먹고 튈 준비만 남은 1217억 사나이, FA컵 결승 명단 제외에 뿔났다
- 日 수비수가 빚은 '대참사'…뒤셀도르프, 1차전 3-0 승→2차전 0-3 패로 분데스리가 승격 좌절
- '빅클럽 이적 없다' 손흥민, 토트넘과 1년 더 동행한다…美 매체, ''계약 연장 옵션 발동''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