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규 ‘바프’ 촬영 끝 식욕 폭발 “라면 코로 나올 때까지 먹을 것”(독박투어2)

박수인 2024. 5. 30. 13: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박즈'가 보디 프로필을 위해 참아왔던 식욕을 폭발시킨다.

6월 1일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1회에서는 필리핀 세부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라면 20개를 목표로 '올타임 레전드' 먹방에 도전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S, SK브로드밴드 제공

[뉴스엔 박수인 기자]

‘독박즈’가 보디 프로필을 위해 참아왔던 식욕을 폭발시킨다.

6월 1일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1회에서는 필리핀 세부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라면 20개를 목표로 ‘올타임 레전드’ 먹방에 도전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독박즈’는 100일에 걸친 ‘몸짱 프로젝트’를 진행해 세부의 대자연 속 캠핑장에서 대망의 ‘보디 프로필’ 촬영을 성공리에 마쳤던 터. 이후 ‘독박즈’는 저녁 식사로 한 명당 라면 다섯 개씩 총 20개를 먹자는 목표를 세워 이날 ‘라면 먹방’ 독박 게임에 돌입한다. 장동민은 “보디 프로필 찍자마자 가장 먹고 싶었던 게 라면”이라며 자신만만해 하고, ‘독박즈 공식 식탐맨’ 김준호 역시 “많이 먹을 수 있는 팁이 하나 있다”며 “면이 완전히 익기 전에 먹어야 한다”고 노하우까지 알려준다.

드디어, 이들은 ‘먹방 BJ’를 콘셉트로 ‘라면 먹방 게임’을 펼친다. 특히 가장 빨리 라면 다섯 개를 먹은 1등에게는 ‘방 배정 우선권’이, 꼴찌에게는 ‘야외 취침 및 1독 추가’가 예정돼 있어서 초반부터 치열한 경쟁이 벌어진다. 그러나 중반부, 모두가 고비가 찾아왔는지 한 템포 쉬어가는데, 이때 홍인규는 “라면이 코로 나올 때까지 먹을 것”이라고 의지를 다잡아 ‘먹투혼’을 발휘한다. 과연 ‘최후의 식탐맨’이 누구일지, ‘먹방 꼴찌’로 야외 취침을 하게 될 멤버가 누구일지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6월 1일 오후 8시 20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