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름 "결혼합니다"...웨딩드레스 입고 다정한 투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캔들' 배우 한보름이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30일 한보름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저 결혼합니다"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보름은 배우 최웅과 볼을 마주댄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해당 사진은 한보름의 결혼식 사진이 아닌 KBS2 드라마 '스캔들'의 한 장면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스캔들' 배우 한보름이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30일 한보름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저 결혼합니다"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보름은 배우 최웅과 볼을 마주댄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입은 두 사람은 신혼부부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해당 사진은 한보름의 결혼식 사진이 아닌 KBS2 드라마 '스캔들'의 한 장면으로 보인다. 한보름은 '스캔들', '백설아', '서진호' 해시태그를 달며 드라마 촬영임을 강조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놀랐잖아요", "진짜 속을 뻔 했다", "진짜라고 해도 믿을 듯", "두 사람 왜 이렇게 잘 어울려?", "결혼 축하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보름이 출연하는 드라마 '스캔들'은 세상을 가지고 싶었던 여자와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또 한 명의 여자가 벌이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다.
극 중 한보름은 배우 지망생 서진호(최웅 분)와 결혼을 약속하지만, 결혼식 당일 진호가 실종되며 인생이 흔들리는 신예 드라마 작가 백설아 역을 맡는다. 제작진은 "한창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한보름은 캐릭터의 굴곡진 서사를 완벽하게 표현해내기 위해 열정을 다하고 있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보름 외에도 한채영, 최웅, 김규선, 전승빈, 진주형 등이 '스캔들'에 출연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스캔들'은 다음달 17일 오후 7시 50분 KBS2에서 방영된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한보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혐한' 중국 방송인 장위안, 또 충격 발언...
- 결혼하고 싶다던 최강희, 드디어...좋은 소식입니다
- 남희석, 故 송해 선생님까지 언급...많이 힘들어 보입니다
- 17살 연하와 결혼한 미나, 행복하길 바랐는데...안타까운 소식
- 여친 몰래 '성관계' 18번 촬영...5인조 아이돌, 감옥가게 생겼다
- '비키니 방송'한 63세 최화정, 씁쓸한 소식 전했다...
- 이종혁, 이혼 위기 고백...진짜 안타깝습니다
- 46살에 출산한 최지우, '당뇨 아들' 둔 워킹맘 됐다...충격 근황
- '매장수술' 한 9살 아역, 링거 꽂고 촬영장 왔다...충격
- 78세 선우용녀, 안타까운 소식...제발 건강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