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M', 어쌔신 등 클래스 리뉴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은 모바일 MMORPG 'R2M'의 클래스 리뉴얼 포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암살자 콘셉트 근접전 특화 클래스 어쌔신 HP를 상향한다.
게임 내 다른 클래스인 아처와 나이트의 전용 스킬도 추가됐다.
이용자는 게임 내 이계, 고대, 돌로레스 던전에서 드롭 아이템으로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되는 신규 스킬의 마법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암살자 콘셉트 근접전 특화 클래스 어쌔신 HP를 상향한다. 또, 어쌔신의 기존 스킬 리밸런싱을 통해 쿨타임, 추가 대미지, 상태이상 효과 개선이 이뤄졌으며 스킬 던 브레이커가 추가됐다. 던 브레이커는 상대에게 특정 확률로 실명 효과를 부여해 평타 공격 적중이 불가하게 만드는 전용 스킬이다. 더불어 어쌔신 클래스 변경권 아이템도 추가됐다.
게임 내 다른 클래스인 아처와 나이트의 전용 스킬도 추가됐다. 아처의 스킬 플레어는 디버프 해제 시 이동 속도를 올린다. 나이트의 스킬 불굴의 의지는 적 생존력은 감소와 반대로 본인의 생존력은 증가시키는 효과를 가졌다. 이용자는 게임 내 이계, 고대, 돌로레스 던전에서 드롭 아이템으로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되는 신규 스킬의 마법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인 퀘스트 추가로 스토리 확장이 이뤄졌으며 도감 능력치를 활성화할 수 있는 도감 아이템 용병을 위한 기도가 퀘스트 보상으로 추가됐다.
또, 이계 던전 에르테스의 외부가 추가됐으며 전리품 6종의 강화 주문서 통합하는 등 편의성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