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라이온스클럽, 휠체어 리프트 특장차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탄라이온스클럽이 29일 화성시(시장 정명근) 나래울 종합사회복지관에 5천만원 상당의 '휠체어 리프트 특장차'를 후원했다.
동탄라이온스클럽은 2014년부터 현재까지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한 명절쌀나눔, 장애인식개선 가족 골든벨 사업 추진 등 다양한 후원금품 지원 및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사회공헌을 실천해오고 있는 사회봉사단체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화성)=박정규 기자]동탄라이온스클럽이 29일 화성시(시장 정명근) 나래울 종합사회복지관에 5천만원 상당의 ‘휠체어 리프트 특장차’를 후원했다.
동탄라이온스클럽은 2014년부터 현재까지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한 명절쌀나눔, 장애인식개선 가족 골든벨 사업 추진 등 다양한 후원금품 지원 및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사회공헌을 실천해오고 있는 사회봉사단체이다.
차량 전달식에는 신현주 복지국장, 김정희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장, 고광돈 동탄라이온스클럽 회장, 심현섭 총재를 비롯한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신현주 복지국장은 “이번 차량 후원이 복지관 접근성이 취약한 지역 주민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해 소외된 이웃이 없는 따뜻한 화성시를 만드는데 기여할거라 믿으며, 앞으로도 찾아가는 이동복지관 사업의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시는 차량을 후원 받아 복지관 원거리 거주 지역 주민의 접근성을 해소하고 권역별 균형있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동복지관 사업을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47세 최강희, 결혼정보회사 등록 “위로 10세-아래로 4세까지 OK”
- 현실판 범죄도시…2000억원대 도박사이트 덮친 경찰이 목격한 '이것'
- 아이돌 출신 래퍼, 무음 카메라로 성관계 장면 불법 촬영…징역 3년 구형
- '음주 뺑소니' 김호중, '강제추행' 오영수 KBS 출연정지
- 고2가 고3 때리고 옷 벗겨 촬영까지 하곤 “스파링했다”
- ‘대리모 출산’ 패리스 힐튼, 아들 구명조끼도 거꾸로…실수연발
- "버닝썬에 승리 온 날 의식 잃었다" 유명 인플루언서 폭로…사람들이 문 '공갈 젖꼭지'의 정체
- “미쳤어?” 아내 만류에도…이천수, 원희룡 도운 ‘진짜 이유’
- “운 좋은 형제”…동생 ‘로또 1등’ 이어 형도 인생 첫 복권 1등 당첨
- "훈련도 제대로 안해본 여자가"…얼차려 사망 女간부에 '여혐'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