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도서체육센터 임시 휴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속초시 도서체육센터가 개관 10년 만에 시민 친화적이고 효율적인 공간 재구성을 위한 임시 휴관 및 부분 휴실에 들어간다.
시립도서관은 다음달 9일까지 1층 어린이자료실과 장난감도서관이 휴관하고, 다음달 10일부터 20일까지는 3층 전자자료실이 휴관한다.
국민체육센터는 다음달 1~16일까지 전면 휴관한다.
또한 국민체육센터는 지난해 지역에너지절약 시설보조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확보한 사업비 1억 2000만원으로 휴관 기간에 노후 펌프 12대를 교체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속초)=박정규 기자]속초시 도서체육센터가 개관 10년 만에 시민 친화적이고 효율적인 공간 재구성을 위한 임시 휴관 및 부분 휴실에 들어간다.
시립도서관은 다음달 9일까지 1층 어린이자료실과 장난감도서관이 휴관하고, 다음달 10일부터 20일까지는 3층 전자자료실이 휴관한다.
시립도서관은 1층 로비 공간을 독서, 휴식, 사색이 가능한 힐링 공간’으로 개선하고, 전자자료실(3층)은 공유오피스 특화공간을 조성해 효율적인 공간 배치와 이용자의 패턴 및 감성을 고려한 ‘멀티미디어 공간’으로 리모델링한다. 노후된 냉난방기 교체 및 시청각실의 바닥(카펫) 교체를 통해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국민체육센터는 다음달 1~16일까지 전면 휴관한다.
기간 중 시설개선공사·청소 및 수영장 물·여과기 여재 교체를 진행한다. 또한 국민체육센터는 지난해 지역에너지절약 시설보조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확보한 사업비 1억 2000만원으로 휴관 기간에 노후 펌프 12대를 교체할 예정이다.
속초시 관계자는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시민에게 더욱 친숙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되며, 시민분들께서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47세 최강희, 결혼정보회사 등록 “위로 10세-아래로 4세까지 OK”
- 현실판 범죄도시…2000억원대 도박사이트 덮친 경찰이 목격한 '이것'
- 아이돌 출신 래퍼, 무음 카메라로 성관계 장면 불법 촬영…징역 3년 구형
- '음주 뺑소니' 김호중, '강제추행' 오영수 KBS 출연정지
- 고2가 고3 때리고 옷 벗겨 촬영까지 하곤 “스파링했다”
- ‘대리모 출산’ 패리스 힐튼, 아들 구명조끼도 거꾸로…실수연발
- "버닝썬에 승리 온 날 의식 잃었다" 유명 인플루언서 폭로…사람들이 문 '공갈 젖꼭지'의 정체
- “미쳤어?” 아내 만류에도…이천수, 원희룡 도운 ‘진짜 이유’
- “운 좋은 형제”…동생 ‘로또 1등’ 이어 형도 인생 첫 복권 1등 당첨
- "훈련도 제대로 안해본 여자가"…얼차려 사망 女간부에 '여혐'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