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화양지구개발PFV, 전 가구 전용 84㎡ ‘신영지웰 평택화양’ 이달 31일 견본주택 개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영화양지구개발피에프브이는 평택 화양지구에 선보이는 '신영지웰 평택화양' 견본주택을 오는 31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이 단지는 화양지구 9-1블록(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화양리 785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신영지웰 평택화양이 속한 평택 화양지구는 민간주도 도시개발사업 중 최대 규모로 조성된다.
신영지웰 평택화양은 전 가구가 '국민 평형'이라고 불리는 전용 84㎡로 구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단지는 화양지구 9-1블록(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화양리 785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동 총 999가구 규모이며 시공은 신영씨앤디가 맡았다.
오는 6월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5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3일이며, 당첨자 정당계약은 6월24~26일까지 3일 간 진행된다.
청약통장 가입기간 12개월 및 청약 예치금 충족 시 만 19세 이상이면 주택소유 여부와 세대주 여부 관계없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적용되고 전매제한 기간은 6개월이다.
신영지웰 평택화양이 속한 평택 화양지구는 민간주도 도시개발사업 중 최대 규모로 조성된다. 화양지구는 대지면적 약 279만㎡ 부지에 계획된 복합 신도시로 초등학교 4개소를 비롯해 중학교 2개소, 고등학교 2개소 등 각급 학교가 들어설 예정이다.
신영지웰 평택화양은 화양지구 내에서도 중심 상업지역이 인접해 있다. 도보 1분 거리에 화양지구 중심상업지역이 위치하고 공공청사와 종합병원 등도 인접해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바로 앞으로 초등학교 개교가 예정돼 있으며 중·고교와 학원가도 가깝다.
교통은 38번 국도와 서해안 고속도로를 통해 지역 내외 이동이 용이하다. 안중대로와 서부내륙고속도로가 각각 올해, 내년 개통 예정이다. 단지 인근 안중역의 경우 경기 고양에서 충남 홍성을 잇는 서해선과 안중~평택을 오가는 평택선이 올 10월 동시 개통을 앞두고 있다.
주변 개발 호재도 있다. 평택시는 이달 현대모비스와 서평택 포승(BIX)지구 내 자동차 모듈 생산시설 조성을 위한 투자 협약을 체결했다. 약 4만 7891㎡ 부지에 약 1540억원을 투입하는 내용이 골자다. 모듈 생산시설은 2025년 2월 말 가동이 목표다.
신영지웰 평택화양은 전 가구가 ‘국민 평형’이라고 불리는 전용 84㎡로 구성된다. 4베이 판상형 설계와 타워형 설계, 전 가구 남향위주 배치 등의 조건을 갖췄다.
화양지구 내 최초로 도입되는 세대창고, 건식사우나와 풋살장을 필두로, 실내 체육관, 잔디광장과 커뮤니티 광장이 들어선다.
티하우스, 어린이 놀이터 및 유아놀이터, 맘스스테이션,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돌봄센터, 어린이집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도 들어설 예정이다.
신영지웰 평택화양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송담리 856-1 일원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7년 4월 예정이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누가보면 20대 배우인줄”…‘손예진 웨딩드레스’ 70대 디자이너의 정체 - 매일경제
- “아 그때 팔았어야 했는데”…‘눈물의 손절’ 나선 개미들, 어떤 종목이길래 - 매일경제
- 충주맨 “저도 국민도 속았다”…金사과 미국선 반값인 이유는? - 매일경제
- “처음에 ‘미쳤냐’ 욕했다”…‘원희룡 캠프’ 합류 소식에 이천수 아내 솔직고백 - 매일경제
- 인니판 전청조?…결혼한 아내 알고보니 여장 남자였다 - 매일경제
- “교도관들이 괴롭혀 힘들다”…‘분당 흉기난동’ 최원종 황당 진술 - 매일경제
- “경찰, 날 먹잇감으로 던졌다” 김호중 측, 인권위 제소 검토 - 매일경제
- “교육감도 고소당했다”…자녀 부회장 당선 취소 앙심 품고 ‘6천건 민원 폭탄’ - 매일경제
- “한국에 엔비디아보다 더한 놈 있다?”...올들어 178% 올랐다는데 - 매일경제
- 신유빈, 중국 제외 여자탁구 2대 스타 선정 [Road to Paris]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