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세’ god 데니안, 이상형으로 수지 언급 “열정적이고 바쁜 여자가 좋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4. 5. 30. 11: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병호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의 문을 두드린 데니안이 이상형으로 수지를 꼽아 화제를 모았다.

지난 29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16회에서는 데니안이 배우 손병호의 전폭적인 추천으로 출연했다.

손병호는 "두 딸을 가진 아버지로서 적극 추천하는 1등 신랑감이다. 올해 꼭 결혼하길 바란다!"라며 데니안을 소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손병호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의 문을 두드린 데니안이 이상형으로 수지를 꼽아 화제를 모았다.

지난 29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16회에서는 데니안이 배우 손병호의 전폭적인 추천으로 출연했다. 손병호는 “두 딸을 가진 아버지로서 적극 추천하는 1등 신랑감이다. 올해 꼭 결혼하길 바란다!”라며 데니안을 소개했다.

스튜디오에 등장한 데니안은 “god 멤버들 중 현재 저와 호영이만 싱글이다. 아내 분들과 멤버들이 다 같이 모이면 좀 쓸쓸하긴 하다”라고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이어 “자기 일을 열정적으로 하는 바쁜 여자가 이상형”이라며, ‘김지원 vs 수지 vs 장영란’ 중 이상형을 골라달라는 질문에는 “수지”를 꼽았다. ‘연애부장’ 장영란은 쿨하게 결과를 인정하며 웃음 가득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데니안의 싱글 하우스가 최초로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배우 손병호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의 문을 두드린 데니안이 이상형으로 수지를 꼽아 화제를 모았다. 사진=‘신랑수업’ 캡처
그의 집은 화이트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와 정리정돈이 잘 된 살림살이로 주목받았다. 특히 각종 퍼즐과 캠핑장비, 바이크 용품 등이 가득 차 있었는데, 이에 대해 데니안은 “g.o.d 멤버 중 세 명이 기혼이다 보니,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져 취미가 늘었다”라고 설명했다. ‘교장’ 이승철은 “캠핑과 바이크 같은 취미는 ‘신랑 점수’로는 좀 마이너스 요소”라고 지적하자, 데니안은 즉각 “다 정리할 것”이라고 선언했다. 그러면서 “45년간 몰랐던 제 모습을 찾고 싶다. 더 발전하고 성숙해지는 기회로 삼겠다”라고 다짐을 밝혔다. 이어 그는 ‘바리스타 자격증 1급’을 취득했다며 직접 만든 카페라떼로 아침 식사를 해결했다. 또한 방음부스를 설치해 디제잉, 랩, 연기 연습을 하며 혼자만의 시간을 보냈다. 이를 본 ‘멘토군단’은 “혼자 놀기의 달인 같다”며 감탄과 걱정을 동시에 드러냈다.

혼자만의 시간을 갖던 중, 데니안은 “슬슬 나가 볼까?”라며 차를 타고 외출했다. 차 안에서 그는 “그녀에게 전화 좀 해봐야겠다”며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었다. 소녀 같은 목소리의 어머니는 다정한 통화 중 “왜 우리 아들이 지금까지 혼자인 건지 모르겠다. 여자친구가 생겼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짠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2.6%(유료방송가구 전국)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신랑수업’을 향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방송 직후 ‘신랑수업’ 관련 뉴스와 영상, 검색어가 포털사이트와 SNS를 점령하는 등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