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부항면-상주 공검면,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김천시 부항면(면장 이현기)은 지난 28일 상주시 공검면(면장 최재응)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고향사랑기부금을 상호 기부하기로 협의했다.
이번 행사에서 두 면은 상호기부에 동참해,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지역의 상생 발전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현기 부항면장은 "상호기부에 적극 참여해 주신 공검면 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기부가 김천시와 상주시의 교류와 상생 발전의 주춧돌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김천시 부항면(면장 이현기)은 지난 28일 상주시 공검면(면장 최재응)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고향사랑기부금을 상호 기부하기로 협의했다.
이번 행사에서 두 면은 상호기부에 동참해,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지역의 상생 발전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현기 부항면장은 “상호기부에 적극 참여해 주신 공검면 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기부가 김천시와 상주시의 교류와 상생 발전의 주춧돌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고향사랑e음 누리집 또는 전국 농협 지점을 통해 개인이 주민등록지 이외의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할 수 있으며, 기부자에게는 기부금 30% 상당의 답례품을 제공하고, 10만 원까지는 전액, 초과분은 16.5%의 세액공제 혜택이 주어진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형욱 부부 "아들 험담, 남직원엔 냄새·한남·소추 조롱" 못참아
- [종합] 삼성전자 노조, 사상 첫 파업…"내달 7일 단체 연차 사용"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채상병 특검' 재표결 D-1...與, '이탈표' 봉쇄 사활
- 얼차려 도중 숨진 훈련병, 열이 40.5도까지?…"고문에 이르는 범죄"
- "시세차익 20억"…반포 래미안 원펜타스 청약에 쏠린 눈
- 제동걸린 제4이통…과기부, 스테이지엑스에 입증 자료 재요구(종합)
- 여야, 28일 국회 본회의 일정 합의 무산…쟁점 법안 '이견'
- [현장] 한기정 공정위원장 "AI 양날의 칼…시장 반칙 예방 위한 정책 필요"
- '채상병 특검법' 최종 폐기…정국경색 불가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