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출시 100일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빛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오는 31일 출시 100일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지난 2월22일 출시 이후 최근까지 대규모 업데이트와 신서버 오픈 등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코어 유저층을 확보했다.
한빛소프트는 '그라나도 에스파다M' 출시 100일을 맞아 30일부터 6월20일까지 인게임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지난 2월22일 출시 이후 최근까지 대규모 업데이트와 신서버 오픈 등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코어 유저층을 확보했다.
특히 최근 PC 클라이언트 베타 버전 출시로 유저들의 호평을 얻고 있으며 신규 시나리오 지역, 요일 던전, 새로운 PvP·GvG 콘텐츠, 거래소 등을 추가로 준비 중에 있다.
한빛소프트는 ‘그라나도 에스파다M’ 출시 100일을 맞아 30일부터 6월20일까지 인게임 이벤트를 전개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참여를 통해 소장 캐릭터 2명을 확정 획득할 수 있고 영웅 등급 장비 레시피 3종을 얻을 수 있다. 펫과 윙 소환권도 최대 33장씩 받을 수 있다.
몬스터 사냥을 통해 ‘100일 주화’를 획득하고 이를 사용해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보상 품목은 펫·윙 소환권, 영웅등급 무기·방어구·액세서리 레시피, 진급서, 강화석, 음식 등이다.
‘100일 주화’는 교환 이벤트에서 ‘100일의 축복’으로도 바꿀 수 있다. ‘100일의 축복’과 4종류의 ‘100일 기념 퍼즐 조각’을 조합하면 ‘에스페란자 여왕의 가호’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각각의 퍼즐 조각은 비스, 실버, 에테르, 당주화 상점에서 판매한다.
유저들은 퍼즐 조각과 100일의 축복을 조합해 이벤트 기간에만 적용되는 강력한 성능의 기간제 도감 4종류를 획득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소장 캐릭터인 ‘비앙카’와 유저가 원하는 소장 캐릭터 1명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14일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