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선물, ‘치킨나이트’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선물이 야간 EUREX 선물옵션을 거래하는 신규 고객에 푸짐한 야식을 제공하는 '치킨나이트' 이벤트를 오는 12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야간 EUREX 선물옵션을 처음 거래하는 신규 고객이면 이벤트 기간 동안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으로 진행되며, 1 계약만 거래해도 BBQ 황금올리브 치킨 기프티콘을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NH선물이 야간 EUREX 선물옵션을 거래하는 신규 고객에 푸짐한 야식을 제공하는 ‘치킨나이트’ 이벤트를 오는 12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야간 EUREX 선물옵션을 처음 거래하는 신규 고객이면 이벤트 기간 동안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으로 진행되며, 1 계약만 거래해도 BBQ 황금올리브 치킨 기프티콘을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한다.
NH선물 담당자는 “야간 EUREX 거래 이벤트는 투자자들에게 야간 거래를 통한 추가 투자 기회 제안과 더불어 야간 거래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많은 투자자들이 참여하여 야간 거래의 필요성과 그 이점에 대해 알아가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야간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한국거래소는 내년 6월 자체 야간시장을 개장할 예정이다. 이는 국내 투자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야간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글로벌 시장과의 연계성을 강화하여 투자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자세한 내용은 NH선물 대표번호로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albighead@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47세 최강희, 결혼정보회사 등록 “위로 10세-아래로 4세까지 OK”
- “미쳤어?” 아내 만류에도…이천수, 원희룡 도운 ‘진짜 이유’
- 아이돌 출신 래퍼, 무음 카메라로 성관계 장면 불법 촬영…징역 3년 구형
- "훈련도 제대로 안해본 여자가"…얼차려 사망 女간부에 '여혐' 논란
- “운 좋은 형제”…동생 ‘로또 1등’ 이어 형도 인생 첫 복권 1등 당첨
- "1살 아기 기 꺾겠다"며 때려 살해한 어른 셋…징역 30년 구형
- '음주 뺑소니' 김호중, '강제추행' 오영수 KBS 출연정지
- 정찬우 “김호중 술자리 동석 아냐…스크린골프만 함께”
- ‘대리모 출산’ 패리스 힐튼, 아들 구명조끼도 거꾸로…실수연발
- 한밤중 재난문자에 '화들짝'…“미사일도 아닌데” vs “방공망이 뚫린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