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1, 딩고 텍스티드 ‘에러 405’ 라이브 공개... “중독성 엄청나” 호평일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D1이 '텍스티드'에 출연해 중독적인 보이스의 라이브를 선보였다.
지난 28일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23일 발매된 JD1의 신곡 'ERROR 405'의 텍스티드 라이브 콘텐츠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3일 발매된 JD1의 신곡 'ERROR 405'는 AI돌 JD1이 경험해 보지 못한 '첫사랑'이라는 감정을 위험 신호로 인식하여 오류가 나는 에피소드를 신선하고 코믹하게 풀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D1이 ‘텍스티드’에 출연해 중독적인 보이스의 라이브를 선보였다.
지난 28일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23일 발매된 JD1의 신곡 ‘ERROR 405’의 텍스티드 라이브 콘텐츠 영상이 공개됐다.
곡의 가사와 함께 라이브를 들어볼 수 있는 해당 영상 속 JD1은 레드 컬러의 넥타이와 티셔츠를 레이어드한 흰색 셔츠 차림으로 등장해 귀엽고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어 신곡 ‘ERROR 405’를 라이브로 선보이며 중독적인 보이스와 멜로디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음악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제스처와 상큼한 표정까지 곁들이며 흥을 유발하는 완벽한 라이브를 완성했다.
영상을 본 팬들은 “싱그럽고 신선하다”, “곡이 중독성이 엄청나다”, “발랄하고 경쾌한 리듬이 정말 좋다” 등 호평 일색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23일 발매된 JD1의 신곡 ‘ERROR 405’는 AI돌 JD1이 경험해 보지 못한 '첫사랑'이라는 감정을 위험 신호로 인식하여 오류가 나는 에피소드를 신선하고 코믹하게 풀어냈다. 특히, 펑키한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멜로디 위의 JD1만의 청량하고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JD1은 제작자인 가수 정동원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 위해 새롭게 창작해낸 독립된 페르소나로, K-POP 시장 도전을 목표로 기획된 아이돌이다. 지난 1월 첫 번째 싱글 ‘who Am I’로 데뷔와 동시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호성적을 거뒀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