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글로벌子 ‘아이돌스토어’ 6월18일 오프라인 매장 공식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담글로벌(362320)의 자회사 '아이돌스토어'가 내달 18일 오프라인 매장을 공식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이돌스토어는 2021년에 설립된 K-팝 굿즈 유통 전문 기업이다.
이어 "청담글로벌과 아이돌스토어는 각각 유통 노하우와 팬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어 사업 시너지를 통해 높은 성장세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청담글로벌(362320)의 자회사 ‘아이돌스토어’가 내달 18일 오프라인 매장을 공식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이돌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하며 오는 6월 18일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아이돌스토어는 글로벌 마케팅 역량이 부족한 중소형 기획사 아티스트의 공연을 비롯해 팬 사인회 개최, 포토 카드 판매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전개할 계획이다.
최근 한한령으로 중단됐던 한국 아티스트들의 중국 공연이 9년 만에 재개되고 있는 점도 아이돌스토어에 고무적이다. K-팝 스타에 대한 공연이 본격적으로 재개되면 아이돌스토어와 협업하는 중소형 기획사 아티스트의 상품 매출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청담글로벌 관계자는 “최근 국내 대중 가수의 공연을 9년 만에 허용하며 K-팝 공연이 본격적으로 재개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중국 내 K-팝 팬덤의 수요는 자연스레 확대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청담글로벌과 아이돌스토어는 각각 유통 노하우와 팬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어 사업 시너지를 통해 높은 성장세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투세 반발 거세진다…오늘 ‘금투세 폐지’ 첫 촛불집회
- "아내 있는데도"...10대에 성관계 요구한 남성, 父 주먹 한방에 숨져
- 신상 털린 ‘얼차려 사망’ 女중대장, 심리상담 중…“가해자 보호하나”
- 냉면 먹고 손님 1명 사망·30명 식중독 걸렸다…식당 업주 처벌은?
- "나 엄마 친구야 빨리 타"…대낮 초등학교 앞 납치 신고 접수
- '분당 흉기 난동범' 최원종…"교도관들이 괴롭혀 힘들다"
- 주식처럼 쉽게 사는 비트코인…'디지털 금' 될까[돈창]
- 김ㆍ올리브유 이어 참기름도 오른다…CJ제일제당 15% 인상
- “게임 아이템 사려고” 중2가 70대 무차별 살해 [그해 오늘]
- 신성우 "아내와 결별 직전, 태풍에 함께 바이크 타다 결혼 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