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신작 ‘레이븐2’ 반응이…넷마블 7%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작 게임 '레이븐2'을 공개한 넷마블(251270)이 장초반 7%대 약세다.
30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오전 9시35분 현재 넷마블은 전거래일 대비 7.58%(5000원) 하락한 6만 1000원에 거래중이다.
넷마블은 전일 오후 8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신작 '레이븐2'를 출시했다.
넷마블은 '나혼자만레벨업' 등 흥행작을 내놓으며 1분기 시장 컨센서스를 상회하는 실적을 거두는 등 주가 반등을 시도했으나 최근 다시 주춤한 모양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신작 게임 ‘레이븐2’을 공개한 넷마블(251270)이 장초반 7%대 약세다.
넷마블은 전일 오후 8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신작 ‘레이븐2’를 출시했다. ‘레이븐1’의 후속작이다.
넷마블은 ‘나혼자만레벨업’ 등 흥행작을 내놓으며 1분기 시장 컨센서스를 상회하는 실적을 거두는 등 주가 반등을 시도했으나 최근 다시 주춤한 모양새다. 정의훈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최근 ‘나혼렙’ 신작 효과가 사라지고 있는데다 2분기에는 글로벌 출시로 인한 높은 마케팅 비용이 예상되며 하반기 신작 중 추가적인 흥행이 부재할시 추가적인 주가 상승 여력은 제한적일 것”이라 내다봤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투세 반발 거세진다…오늘 ‘금투세 폐지’ 첫 촛불집회
- "아내 있는데도"...10대에 성관계 요구한 남성, 父 주먹 한방에 숨져
- 신상 털린 ‘얼차려 사망’ 女중대장, 심리상담 중…“가해자 보호하나”
- 냉면 먹고 손님 1명 사망·30명 식중독 걸렸다…식당 업주 처벌은?
- "나 엄마 친구야 빨리 타"…대낮 초등학교 앞 납치 신고 접수
- '분당 흉기 난동범' 최원종…"교도관들이 괴롭혀 힘들다"
- 주식처럼 쉽게 사는 비트코인…'디지털 금' 될까[돈창]
- 김ㆍ올리브유 이어 참기름도 오른다…CJ제일제당 15% 인상
- “게임 아이템 사려고” 중2가 70대 무차별 살해 [그해 오늘]
- 신성우 "아내와 결별 직전, 태풍에 함께 바이크 타다 결혼 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