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자', 개봉 첫날 12만 관객 동원...박스오피스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동원의 '설계자'가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의 질주에 제동을 걸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30일 오전 7시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설계자'는 개봉 첫날인 지난 29일 12만406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일일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설계자'의 개봉 첫날 관객 수는 6만2517명의 관객을 모은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와는 약 두배 가까운 차이를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강동원의 '설계자'가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의 질주에 제동을 걸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30일 오전 7시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설계자'는 개봉 첫날인 지난 29일 12만406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일일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설계자'는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완벽한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강동원)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설계자'는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를 유지하며 흥행을 예고하기도 했다. 개봉 첫날 12만 관객을 불러모으면서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범죄도시4' 등 국내외 쟁쟁한 화제작 사이 존재감을 입증했다. '설계자'의 개봉 첫날 관객 수는 6만2517명의 관객을 모은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와는 약 두배 가까운 차이를 보였다.
강동원이 주연을 맡은 '설계자'는 높은 긴장감, 몰입도의 전개가 흥미를 유발한다. 배우들의 열연, 리얼리티를 극대화한 감독의 연출은 개봉 후 다수의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범죄도시4'에 이어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깜짝 흥행을 이어받은 극장가. 이번엔 '설계자'가 흥행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설계자'는 강동원 외에 이무생, 이미숙, 김홍파, 김신록, 이현욱, 이동휘, 정은채, 탕준상 등이 주연을 맡았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번 전국제패' 고교 명장, 왜 최강 전력에도 '전 대회 석권' 목표하지 않았나 - 아이즈(ize)
- '핵주먹' 타이슨과 프로복싱 헤비급 '언디스퓨티드 챔피언' 우시크 - 아이즈(ize)
- 위기의 전북 구해낸다! 김두현 감독 "늘 꿈꿨던 자리, '카멜레온 리더십' 발휘" - 아이즈(ize)
- [스포츠 토막상식] 프리미어12와 한국 야구 - 아이즈(ize)
- 민희진, 가처분 결과 초읽기..향후 시나리오는 - 아이즈(ize)
- 슈퍼스타 이효리와 엄마의 아주 특별한 1박2일 - 아이즈(ize)
- '선업튀' 떠난 자리, 5% 돌파 '크래시' 막을 자 없다 - 아이즈(ize)
- 전지현X강동원, 첫 만남 '북극성'..2025년 공개 확정 - 아이즈(ize)
- 손해보며 SM 주식 판 하이브, 끝나지 않은 인수전 여파? - 아이즈(ize)
- '선업튀', 김혜윤♥변우석 모두가 행복해지는 꽉찬 해피엔딩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