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카코리아' 52주 신고가 경신, 큰 물에서 놀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큰 물에서 놀 예정05월 22일 미래에셋증권의 배송이 애널리스트는 코스메카코리아에 대해 "1Q24 실적은 매출액 1,256억원(YoY +8%), 영업이익 137억원(YoY +48%), OPM 10.9%를 기록. 국내 마진이 큰 폭 개선되었고 미국 법인이 전년 높은 베이스에도 불구하고 외형 성장 및 마진 개선 기조를 이어갔음. 한편 동사는 코스피 이전 상장을 결정(8/29 임시주총 결의 예정). 수급 측면뿐만 아니라 해외 영업 경쟁력도 개선될 것으로 예상. 현재 주가는 12MF PER 11배에 불과. 인디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세그먼트에 걸쳐 미국 브랜드향으로 직수출하는 동사 경쟁력에 비추어 현저히 저평가되어 있다고 판단." 이라고 분석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해당 언론사의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큰 물에서 놀 예정
05월 22일 미래에셋증권의 배송이 애널리스트는 코스메카코리아에 대해 "1Q24 실적은 매출액 1,256억원(YoY +8%), 영업이익 137억원(YoY +48%), OPM 10.9%를 기록. 국내 마진이 큰 폭 개선되었고 미국 법인이 전년 높은 베이스에도 불구하고 외형 성장 및 마진 개선 기조를 이어갔음. 한편 동사는 코스피 이전 상장을 결정(8/29 임시주총 결의 예정). 수급 측면뿐만 아니라 해외 영업 경쟁력도 개선될 것으로 예상. 현재 주가는 12MF PER 11배에 불과. 인디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세그먼트에 걸쳐 미국 브랜드향으로 직수출하는 동사 경쟁력에 비추어 현저히 저평가되어 있다고 판단."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별천지네'…유재석 '86억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집코노미-핫! 부동산]
- "서울 수서역까지 단 15분"…'용인 대장' 싹 다 뒤집혔다 [집코노미-집집폭폭]
- "시세차익 20억"…'로또 청약'에 무주택자 '술렁'
- 작년 여름 난리났던 다이소 '품절템'…드디어 또 나왔다
- 얼차려 받던 훈련병 사망…'젠더갈등' 번졌다
- '삭발' 가수→국회의원…그녀의 파격 변신
- 주제 파악 못한 임영웅? "티켓 남아돌 줄…"
- "버닝썬 루머 솔직히 말하면"…고준희, BBC방송 후 입 열었다
- 이천수 아내 "원희룡 캠프 합류 때 '미쳤냐' 욕"…도운 이유는
- "김호중, 유치장 독방에서 잠만 잔다…자포자기 심정일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