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4월 역대급 더위 속 냉감소재 수요 급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젝시믹스는 4월 냉감소재 기능성(쿨링) 제품의 수요가 급증했다고 30일 밝혔다.
젝시믹스가 4월 냉감소재 의류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3~4주차 판매량은 1~2주차 대비 51.7% 상승했다.
젝시믹스는 판매량 급증 이유로 4월 중순부터 역대급 더위가 이어지면서 냉감 소재 의류를 찾는 고객 수요가 늘어난 점을 꼽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젝시믹스는 4월 냉감소재 기능성(쿨링) 제품의 수요가 급증했다고 30일 밝혔다.
젝시믹스가 4월 냉감소재 의류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3~4주차 판매량은 1~2주차 대비 51.7% 상승했다. 젝시믹스는 판매량 급증 이유로 4월 중순부터 역대급 더위가 이어지면서 냉감 소재 의류를 찾는 고객 수요가 늘어난 점을 꼽았다.
젝시믹스는 매년 무더운 여름 실내외 운동이나 일상에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아이스페더' '데일리페더' '미디움페더' 등 다양한 냉감소재 기능성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상의 판매 1위 '효자템' 아이스페더는 올해도 고객 수요에 힘입어 4월 3~4주차 판매량은 1~2주차 대비 50.6% 급증했다. 우먼즈 라인의 인기는 물론, 지난해부터는 맨즈라인에도 '아이스페더 숏슬리브'가 출시돼 남성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버핏과 머슬핏 등 다양한 체형과 취향을 고려한 디자인에 색상도 최대 20가지로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조거팬츠 판매 1위 '미디움페더 인밴드 쿨링 조거팬츠'는 아이스페더 원단에 중량감을 더한 원단을 적용해 비침 방지 기능을 강화하고, 레깅스 보다 가볍고 여유로운 핏으로 제작돼 많은 여성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올해 젝시믹스는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에도 가볍고 뛰어난 냉감 기능을 자랑하는 트리코트 소재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트리코트 핀턱 와이드 팬츠'는 허벅지부터 종아리 라인을 커버해주는 와이드한 핏으로 제작돼 여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고, '매직밴딩 맨즈 트리코트 에어 슬랙스'는 고무 밴딩이 삽입된 허리에 벨트 고리를 더해 출근룩부터 라운딩룩으로도 활용도가 뛰어난 제품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여름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냉감소재를 비롯해 메쉬 소재가 적용된 의류와 신발, 용품에 대한 판매가 급격히 늘고 있다”라며 “여름철 시원하고 안전한 야외활동을 대비해 짐웨어를 중심으로 골프, 러닝 라인에도 다양한 냉감소재 기능성 제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2대 국회 '대치정국'으로 시작…민생 또 뒷전?
- 테슬라, 2170 배터리 업그레이드…韓 소재 적용 확대
- 삼성, 시스템 반도체 AI로 설계한다
- 케이온네트워크, 20배 빠른 지하철 무료 와이파이 구축…'통신복지' 출사표
- 20kg 넘는 양털 포대 메고 달리는 대회 [숏폼]
- 中서 줄기세포 치료법으로 당뇨 완치 성공… “세계 최초”
- LG전자, 종로에 첫 팝업스토어 매장 열어
- AWS 등 외산기업에 민간병원 EMR 클라우드 시장 열려
- 타란튤라 DB까지 가세···공공 DBMS 시장 경쟁 치열해진다
- '웹3.0 디지털 금융의 미래' 개최…“금융 디지털전환(DX) 전방위 대응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