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색다른 변신…유니크한 분위기로 시선 압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키가 색다른 변신을 통해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입증한다.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는 30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하이키가 새롭게 보여줄 다양한 모습들의 이미지가 담겨있다.
한편, 하이키의 세 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6월 19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하이키가 색다른 변신을 통해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입증한다.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는 30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하이키가 새롭게 보여줄 다양한 모습들의 이미지가 담겨있다. 펑키하면서도 유니크한 분위기는 앞서 하이키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무드와 180도 달라져 흥미를 더한다. 특히 ‘TRUE or LIE’, ‘Laughing or Crying?’, ‘LOVE or HATE’ 등 상반된 의미의 키워드는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앞서 하이키는 올해 초 ‘H1-KEYnote’ 프로젝트 신곡 ‘Thinkin’ About You‘와 ’기뻐(Deeper)‘를 발매하며 전 세계 리스너들을 매료시켰다. 최근에는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다방면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특히 하이키는 지난해 역주행 신화를 일으킨 미니 1집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같은 해 미니 2집 타이틀곡 ’SEOUL‘로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커리어 하이도 달성했다.
또한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는 지니뮤직과 멜론 2023년 연간 스트리밍 차트에서 각각 17위, 40위에 오르는 등 눈부신 성과를 거둔 바 있어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도 한껏 치솟고 있다.
한편, 하이키의 세 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6월 19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BN스타 안하나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결혼’ 마동석 겹경사…‘범죄도시4’, 개봉 33일째 1100만 돌파[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조세호, “초청해줘서 고맙습니다” 메이저리그 뉴욕메츠 시구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라이즈, LA다저스 ‘한국 문화유산의 밤’ 완벽 접수…또 한번 ‘성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아일릿 소속사, 민희진 명예훼손·업무방해로 고소 “시시비비 가려낼 것”(공식입장) - 열린세
- 타투 제거 완료, 나나의 변신! “과감한 비치웨어로 뽐낸! 퀸의 부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