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독방 수감, 잠만 자"…'구속' 김호중, 자포자기 감빵생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 뺑소니'로 구속된 김호중의 유치장 근황이 전해져 관심이 쏠렸다.
지난 28일 채널A '강력한 4팀'은 지난 24일 구속돼 서울 강남경찰서 유치장에서 생활 중인 김호중의 근황을 다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음주운전 뺑소니'로 구속된 김호중의 유치장 근황이 전해져 관심이 쏠렸다.
지난 28일 채널A '강력한 4팀'은 지난 24일 구속돼 서울 강남경찰서 유치장에서 생활 중인 김호중의 근황을 다뤘다.
채널A는 경찰의 말을 빌려 현재 김호중이 독방에서 수감된 상태며 오전, 오후 변호사 입회 하에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 조사 외엔 대부분 잠을 자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후문. 식사는 규정대로 세끼 모두 구내식당에서 지급되는 도시락으로 해결하고 있다.
이날 김은배 전 경찰청 국제범죄수사팀장은 "유명인이다 보니 다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독방에 수감된 것으로 보인다. 보통 유치장에서 운동, 독서, 수면 등을 할 수 있는데 김호중이 잠만 잔다는 것은 자포자기하는 심정이 아닐까 싶다"고 분석했다.
무엇보다 김호중은 사건이 검찰로 송치될 경우, 서울 강남경찰서 유치장에서 서울구치소로 이감되는데 이후의 상황에 대해 백문성 변호사는 "김호중은 알려진 인물이라 여러 제소자가 같이 있게 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게 또다른 논란이 될 가능성이 있다. 독방이 굳이 특혜라고 보이진 않는다. 서울 구치소에 가더라도 독방에 갈 확률이 높다"고 밝혔다.
앞서 김호중은 지난 9일 오후 11시 40분쯤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도로에서 마주 오던 택시를 치고 그대로 달아난 혐의(도로교통법상 사고 후 미조치), 즉 '뺑소니 사고' 혐의로 입건됐다. 지난 24일 구속영장 발부된 이후 구속 상태에서 수사를 받는 중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 문제로 짜증나 장난..안 죽였다” 이은해, 억울함 호소 [종합]
- [SC이슈] "솔직히 얘기하면.." 고준희, '버닝썬' 루머 언급 예고
- 길거리서 강도에 살해된 ‘종합병원’ 스타 배우..‘충격’
- '케빈오♥' 공효진, 단독주택으로 이사..잔디 깔린 럭셔리 테라스 ('당…
- “그런 사람 아냐” 전현무, 키스타임 사진 해명..사생활 폭로에 진땀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