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상운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합류

손봉석 기자 2024. 5. 30. 06: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상운 (주)굿프렌즈컴퍼니]



배우 이상운이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에 합류한다고 2일 전했다.

OTT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크리에이터 백미경, 극본 유자, 연출 김민경, 제작 CJ ENM.스토리피닉스.키이스트, 제공 티빙(TVING))는 현실의 벽에 부딪혀 신데렐라가 되기로 마음먹은 여자가 사랑 따위 믿지 않는 백마 탄 재벌 왕자를 만나 벌어지는 욕망 쟁취 로맨틱 코미디 시리즈다.

이상운은 극 중 산부인과 의사 ‘구남훈’ 역을 맡았다. 구남훈은 같은 산부인과에서 일하는 강수진(김채은 분)을 짝사랑하는 해바라기 같은 인물. 그는 강수진을 향한 마음을 장난스레 드러낼 뿐 아니라, 그녀에게 고백하기 위해 동생인 신재림(표예진 분)에게 수진의 관심사를 공유받는 등 순수하면서도 엉뚱한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앞서 ENA ‘보라! 데보라’에서 ‘양진우’로 분해 동상이몽 현실 부부의 찐케미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던 이상운. 이번 작품을 통해서 전작과는 또 다른 면모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안길 예정이기에 더욱 기대가 쏠린다.

이상운이 출연하는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오는 31일 티빙을 통해 첫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