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손흥민 피자·파스타·사이드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미노피자는 전속 모델인 손흥민 선수를 모티브로 한 '쏘니(Sonny·손흥민의 애칭) 에디션'(사진)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한정판으로 출시하는 쏘니 에디션은 △쏘니 슈림프 킥 피자 △쏘니 피시 앤 칩스 △쏘니 사이드 업 파스타 등 세 종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미노피자는 전속 모델인 손흥민 선수를 모티브로 한 ‘쏘니(Sonny·손흥민의 애칭) 에디션’(사진)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한정판으로 출시하는 쏘니 에디션은 △쏘니 슈림프 킥 피자 △쏘니 피시 앤 칩스 △쏘니 사이드 업 파스타 등 세 종류다. 오는 31일부터 7월 11일까지 판매한다.
쏘니 슈림프 킥 피자는 매콤한 아라비아타 소스와 부드럽고 달콤한 스위트 리코타 치즈 조합을 베이스로 알새우 토핑을 더했다.
쏘니 피시 앤 칩스는 오븐에 구워 담백한 흰살 생선 튀김과 케이준 웨지 감자를 담았으며, 쏘니 사이드 업 파스타는 스위트 리코타 치즈, 콰트로 치즈 퐁듀에 페퍼 소시지로 식감을 더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오는 31일부터 판매하는 쏘니 에디션 3종은 도미노피자와 함께하게 된 손흥민 선수의 역동적인 플레이를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이번 메뉴를 시작으로 도미노피자는 손흥민 선수와 함께 신메뉴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준희, ‘버닝썬’ 루머에 입 연다 “솔직히 얘기하면…”
- [속보]삼성전자 기흥캠퍼스서 직원 2명 방사선 피폭
- [단독]길 “사고 당일 김호중 처음 만나”·정찬우 “유흥주점 동행않고 귀가”
- 이재명, “25만원 민생지원금, 차등 지급 방안 수용할 것”
- 방한한 UAE 대통령 숙소, 1박에 3000만원…장갑차 배치해 철통 보안
- “제가 그 암캐입니다” 이탈리아 여성 총리의 ‘뒤끝’
- 김호중 소속사, 갚을 돈 125억인데 현금 16억뿐… 사실상 폐업
- 아파트 주차장서 30대女 깔아뭉개고 뺑소니…차량 밑 ‘이것’에 덜미
- 비아냥댄 조국 “국민의힘 아닌 ‘대통령의힘’…이 꽉 깨물라”
- 거대한 비닐봉투에 오물이 잔뜩…북이 날린 ‘오물 풍선’ 경남까지 갔다[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