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김무열, 손 떨릴 정도로 때렸는데…마동석 “왜?” 타격감 제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무열이 마동석과의 액션신에 대해 밝혔다.
29일(수)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46회 '영화보다 영화 같은' 특집에서는 25년 차 배우 전문 기자 백은하, 톱모델이자 충무로의 보석 장윤주, 미집행자 전국 검거율 1위 최길성 검찰 수사관, 영화 '범죄도시4'로 천만 배우에 등극한 김무열이 출연해 MC 유재석·조세호와 릴레이 토크를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무열이 마동석과의 액션신에 대해 밝혔다.
29일(수)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46회 ‘영화보다 영화 같은’ 특집에서는 25년 차 배우 전문 기자 백은하, 톱모델이자 충무로의 보석 장윤주, 미집행자 전국 검거율 1위 최길성 검찰 수사관, 영화 ‘범죄도시4’로 천만 배우에 등극한 김무열이 출연해 MC 유재석·조세호와 릴레이 토크를 펼쳤다.
이날 김무열은 마동석과 ‘범죄도시4’에서 펼친 액션신을 떠올리며 “형님이 워낙 액션에 일가견이 있으시다. 배우가 복싱을 하는 게 아니라 복싱 선수가 배우를 하는 것. 그 정도로 몸을 잘 쓰시는 선배님”이라며 감탄했다.
김무열이 촬영 중 마동석 어깨를 주먹으로 쳐서 사과했는데, 마동석이 “왜?”라고 했다고. 김무열은 인대가 놀랄 정도로 손이 떨렸는데, 마동석에겐 타격감이 전혀 없었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어 마동석과의 영상 통화가 공개됐다. 마동석은 “내가 또 보고 싶은 건가? 다들 성공했다. 김무열 배우 예쁘게 하고 나왔네. 이렇게 자주 통화할 거면 차라리 체육관으로 와”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iMBC 김혜영 | tvN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장윤주, 강동원→김수현 스타 만들었다? “나랑 찍으면 뜬다” (유 퀴즈 온 더 블록)
- 변우석, ‘순애보’ 류선재 그 자체…실제 고백 스타일은? “짝사랑했다” (유퀴즈)
- 싸이 “행복은 제자리에 있는 것…지금 가장 행복지수 높아” (유 퀴즈 온 더 블록)
- ‘유퀴즈’ 변우석 “가장 후회되는 순간, 할머니 임종 못 지켜”
- 변요한 '유퀴즈' 상금 전액 동물 복지위해 기부
- 뉴진스님, ‘극락왕생 (極樂往生)’ 으로 글로벌 뮤직 플랫폼 올해의 앨범 1위 달성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