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수빈, 엄마와 붕어빵…전현무 "아빠 유전자 거의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주소녀 수빈이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가족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이하 '아빠나')에서는 우주소녀 수빈 부녀의 일상이 공개됐다.
데뷔 9년 차 걸그룹 우주소녀의 메인보컬이자 '아빠나'의 리액션 장인, 20대 딸 대표 수빈의 아버지가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우주소녀 수빈이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가족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이하 '아빠나')에서는 우주소녀 수빈 부녀의 일상이 공개됐다.
데뷔 9년 차 걸그룹 우주소녀의 메인보컬이자 '아빠나'의 리액션 장인, 20대 딸 대표 수빈의 아버지가 등장했다. 수빈의 아버지 박태현은 씨름 선수 출신으로 강호동과 함께 연예계에 입문, 현재 강호동, 전현무, 서장훈, 김준현 등이 소속된 SM C&C의 미디어 총괄 대표 겸 매니지먼트 부문 대표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수빈의 아버지는 "딸 얘기하면 눈물이 살짝 날 정도다"라고 울컥하며 넘치는 딸 사랑을 뽐냈다. 아버지는 "자랑하고 싶은데 못 할 때도 너무 많다"라며 "마음이 예쁘고, 나한테는 천사 같다, 노력하고 열심히 한다, 예쁘다,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고, 태어나준 자체가 고맙다"라고 부연했다. 이후 수빈과 똑 닮은 외모의 어머니가 공개됐다. 전현무는 수빈의 어머니를 보고 "아빠 유전자는 거의 없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는 세상 누구보다 가깝지만 때론 세상 누구보다 멀게만 느껴지는 아빠와 가슴속 앙금을 털어놓고 서로를 이해하고 용서하는 시간을 가지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 '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송 봉사' 미담 재조명…먹먹함 더했다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미성년 여친 코에 담뱃재 넣고 '딴 남자 안보기' 각서…20대남 징역4년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겨"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