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가든오브내추럴솔루션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선정···노동부 장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장품 천연원료를 제조‧판매하는 더가든오브내추럴솔루션은 고용노동부로부터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매년 '고용평등 공헌포상'을 통해 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문화 확산에 기여한 유공자와 우수기업을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출산휴가, 육아휴직 등도 적극 시행
화장품 천연원료를 제조‧판매하는 더가든오브내추럴솔루션은 고용노동부로부터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매년 ‘고용평등 공헌포상’을 통해 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문화 확산에 기여한 유공자와 우수기업을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
올해는 유공자 10명과 27개 우수기업을 선정, 28일 시상했다.
더가든오브내추럴솔루션은 월 1회 출근하지 않고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해피 데이’, 월 2회 자녀와 여유 있는 식사 후 등교지도가 가능하도록 출근시간을 1시간 늦추는 ‘브렉퍼스트 데이’ 등 독특한 일가정 양립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년 1회 5월 가정의 달에는 온 가족을 초청해 가정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패밀리 데이’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임신과 출산에 따른 임직원의 고충 경감을 위해 출산휴가와 육아휴직 및 근로시간 단축 등도 적극 시행하고 있다.
한편 더가든오브내추럴솔루션은 영국과 미국에 자매회사를 두고 전 세계에서 다양한 천연원료를 발굴해 화장품 천연원료를 개발하고 있다.
손성락 기자 ssr@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 낳으면 최대 20년 거주…서울시, 3년간 신혼부부에 공공주택 4400가구 공급
- 강동원 파워 통했다…'설계자'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 '헌정사상 최초 탄핵안 가결' 안동완 검사 파면 갈림길
- ‘약사 카르텔’에 11년 지체됐는데…화상투약기, 부처간 핑퐁에 9개월 허비
- ‘LoL 전설의 전당 1호 축하'…'페이커 신전' 문 열었다
- 외국인 1조 매물폭탄…'AI 경쟁력에 하반기 주가 달렸다'
- 최태원·노소영 이혼소송 항소심 오늘 결론
- 임영웅 아직도 주제 파악 못했네…'상암보다 큰 곳? 표 안팔리면 어떡해'
- '마라탕후루' 찾던 MZ 갑자기 왜…젊은층 빠진 '저속노화식단'은 무엇?
- '성관계 불법촬영' 아이돌 출신 래퍼, 징역 3년 구형…'죄질 불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