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류성재 얼굴 최초 공개…“선글라스 벗은 꽃남 확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의 남편 류성재가 선글라스를 벗고 프랑스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을 방문한 모습이 공개됐다.
한예슬은 29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신혼여행 코스를 이탈리아에서 프랑스 파리로 이동했다고 밝혔다.
한예슬은 지난 27일 이탈리아 숙소에서 인종차별을 당하는 피해를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10살 연하 남편 류성재와의 사랑을 과시하며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한예슬의 패션은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주며, 배경인 노트르담 대성당과 잘 어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예슬의 남편 류성재가 선글라스를 벗고 프랑스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을 방문한 모습이 공개됐다.
한예슬은 29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신혼여행 코스를 이탈리아에서 프랑스 파리로 이동했다고 밝혔다.
한예슬은 지난 27일 이탈리아 숙소에서 인종차별을 당하는 피해를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10살 연하 남편 류성재와의 사랑을 과시하며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하고 있다.
배경은 프랑스 파리의 대표적인 고딕 양식 건축물인 노트르담 대성당으로, 웅장한 외관과 정교한 장식이 특징이다. 특히, 중앙에 위치한 커다란 장미창과 두 개의 종탑이 눈에 띈다.
한예슬은 갈색 니트 탑을 입고 등장했으며, 몸에 잘 맞고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을 준다. 니트 소재는 따뜻하고 편안해 보이며, 갈색은 가을이나 겨울에 잘 어울리는 색상이다.
하의는 검은색 스커트로, 옆에 트임이 있어 세련된 느낌을 준다. 스커트는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길이로 활동성이 좋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한다. 또한 길게 늘어지는 귀걸이를 착용해 얼굴을 더 돋보이게 했다.
한예슬은 신혼여행 중에도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며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녀의 헤어스타일은 자연스럽게 웨이브가 들어간 긴 머리로,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전체적으로 한예슬의 패션은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주며, 배경인 노트르담 대성당과 잘 어울린다. 그녀의 스타일은 단정하면서도 개성을 잃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 7일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녀는 “저희 오늘 혼인신고했어요. 봄을 좋아하는 저이기에 5월의 신부가 되고 싶었나봐요. 다행히 7도 제가 좋아하는 숫자라 모든 게 완벽하게 맞아떨어진 듯해서 그저 행복.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는데 날짜가 뭐가 중요하며 계절이 뭐가 중요할까 싶은데도 이런 소소한 결정조차도 설레고 행복하다면 그게 사는 맛 아닐까 싶어요. 요즘 너무 사는 맛이 나서 행복한 저희가 하나가 되어 살아갈 앞으로의 날들이 너무 기대되고 설레고 감사하네요”라는 글과 함께 기쁜 마음을 전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역비하’ 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20만 명 등 돌렸다(종합)[MK★이슈] - MK스포츠
- 홍진호, 결혼 2개월 만에 아빠 되다...“연말에 태어날 우리 콩콩이” (공식) - MK스포츠
- 송혜교, ‘말레피센트’ 아냐? ‘독보적 고혹美’에 숨이 턱! 올블랙 드레스-가죽 재킷룩 - MK스
- 고윤정, ‘인어공주’ 실존..딱 붙는 스윔웨어 입고 ‘예술적인 미모’ - MK스포츠
- KT에 방출 요청 박병호 삼성 오재일, 전격 1대1 트레이드! 590홈런 동갑내기 거포 맞교환 - MK스포츠
- “황준서 호투가 승리 요인, 안치홍도 제 역할 해냈다”…한화 4연승 이끈 정경배 대행의 미소 [M
- 대전 정광석 감독대행 “득점 실패가 패배 요인…제주의 집중력 좋았다” [MK대전] - MK스포츠
- 제주 김학범 감독 “2연승? 반등 분위기? 중요하지 않아…다음 경기 준비할 것” [MK대전] - MK스포
- “개겨보겠다”던 제주 김학범 감독, 반등 분위기 잡았다…제주, 대전 잡고 2연승 [MK대전] - MK스
- 6관왕 전설→일본에 1-4 참패 후 경질…한지 플릭, 사비 경질 후 바르샤 새 사령탑 부임 “우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