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윤아♥' 김동완, 가상 딸 사진에 울컥…"저런 날이 올까" 눈물

이지현 기자 2024. 5. 29. 22: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완이 '가상 딸' 사진을 보고 울컥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신화 멤버 김동완이 배우 서윤아와 캠핑 데이트에 나섰다.

이날 김동완은 배우 심형탁과 그의 일본인 아내 사야를 불렀다.

이 가운데 김동완, 서윤아의 가상 딸 사진이 등장해 이목이 쏠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랑수업' 29일 방송
채널A '신랑수업'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김동완이 '가상 딸' 사진을 보고 울컥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신화 멤버 김동완이 배우 서윤아와 캠핑 데이트에 나섰다.

이날 김동완은 배우 심형탁과 그의 일본인 아내 사야를 불렀다. 서윤아가 사야와 단둘이 대화를 나눴고, 자녀에 관한 얘기도 나왔다.

이 가운데 김동완, 서윤아의 가상 딸 사진이 등장해 이목이 쏠렸다. 이를 본 방송인 장영란이 "아빠~ 동완 아빠~"라고 말했다.

이때 김동완이 갑자기 울컥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고개를 숙인 그는 미래의 딸 생각에 눈물을 훔쳤다.

가수 이승철이 "우리 동완이 결혼 빨리해야겠다"라며 안타까워했다. 장영란은 "나도 눈물 날 것 같아"라고 울컥했다. 배우 한고은 역시 "그 마음이 어떤지 알겠어"라면서 눈시울을 붉혔다.

김동완이 눈물을 흘린 이유를 고백했다. 그는 떨리는 목소리로 "진짜 저런 일이 일어날 수 있을까 싶다"라고 속내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