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서윤아, 심형탁♥사야 만났다…"더블데이트 위험해" 걱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9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신화 김동완이 서윤아와 캠핑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김동완이 "멤버한테 윤아 보여주는 거 처음이네"라는 말을 꺼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서윤아가 "살짝 걱정돼, 떨려"라며 긴장해 신화 멤버 중 누가 캠핑장에 나타날지 이목이 쏠렸다.
김동완은 "신화 멤버가 아니라 '신랑수업' 멤버"라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김동완, 서윤아 커플이 심형탁, 사야 부부를 만났다
29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신화 김동완이 서윤아와 캠핑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김동완이 "멤버한테 윤아 보여주는 거 처음이네"라는 말을 꺼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서윤아가 "살짝 걱정돼, 떨려"라며 긴장해 신화 멤버 중 누가 캠핑장에 나타날지 이목이 쏠렸다.
곧이어 김동완, 서윤아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깍듯하게 인사했다. 출연진이 의아해한 가운데 등장한 이들은 배우 심형탁과 일본인 아내 사야였다. 김동완은 "신화 멤버가 아니라 '신랑수업' 멤버"라며 웃었다.
이를 지켜보던 god 데니안이 우려를 표했다. 그는 "더블데이트 위험하다. 싸우는 커플이 많고, 서로 비교할 수 있잖아"라면서 걱정했다. 그러자 가수 이승철이 "동완이가 워낙 잘해서 위험하다"라고 거들었다. 이에 심형탁이 "그러면 저는 못 하는 거냐?"라며 불쾌해해 웃음을 안겼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 '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송 봉사' 미담 재조명…먹먹함 더했다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미성년 여친 코에 담뱃재 넣고 '딴 남자 안보기' 각서…20대남 징역4년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겨"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