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숙, 장민호·장성규 기강 잡아 “나 안 보이나?” 일침 (2장1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 농구 레전드 박찬숙이 장민호와 장성규 기강 잡기에 나선다.
29일 KBS2 예능프로그램 '2장1절'은 서대문구를 찾아 박찬숙과 서대문구청 여자 농구단을 만나는 '2장 브라더스(장민호, 장성규 명칭)'의 모습을 공개한다.
'2장1절' 서대문구 편은 서대문구청 여자 농구단의 숙소도 공개한다.
이 밖에도 장민호와 장성규는 '2장1절'에서 서대문구의 다양한 주민들과 만나 대화를 나누며 색다른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KBS2 예능프로그램 '2장1절'은 서대문구를 찾아 박찬숙과 서대문구청 여자 농구단을 만나는 '2장 브라더스(장민호, 장성규 명칭)'의 모습을 공개한다.
이날 박찬숙은 '2장 브라더스'와 본인의 농구팀원들이 자신의 앞에서 대화를 나누는 가운데, "내가 안 보이나"며 일침을 날렸다는 후문. 박찬숙이 갑작스럽게 강렬한 한마디를 말한 이유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2장1절' 서대문구 편은 서대문구청 여자 농구단의 숙소도 공개한다. 하지만 박찬숙의 안내에 따라 숙소로 가던 도중 장성규가 "숙소 안 궁금해졌다"며 여자 농구부 숙소 방문을 거절했다고.
이 밖에도 장민호와 장성규는 '2장1절'에서 서대문구의 다양한 주민들과 만나 대화를 나누며 색다른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수많은 서대문구 주민 중 장민호는 친구까지 만나 이야기꽃을 피웠다는 귀띔이다.
'2장1절'은 평범한 이웃들의 특별한 인생사와 노래 실력까지 소개하는 신개념 길거리 토크쇼다. 매주 수요일 밤 8시 55분 방송.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마이걸 미미, 잔뜩 화난 등근육…건강미 폭발 [DA★]
- ‘61세’ 황신혜, ‘25세’ 딸과 자매인줄…유전자는 못 속여 [DA★]
- 유정, 가슴 수술 권유에 “이미 충분…” 자신감 (하입보이)
- 통장 잔고=2186원…황강은·이태훈 부부 ‘빚 돌려막기’ 전말 (고딩엄빠4)
- 은퇴도 각오했던 홈런왕 박병호, 말하지 못한 이야기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