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포항] 6월 3일까지 포항경주-김포 항공권 5% 할인 외
[KBS 대구]포항국제불빛축제를 맞아 한국공항공사 포항경주공항와 진에어가 다음 달 3일까지 김포~포항경주 노선 운임을 5% 할인합니다.
김포~포항경주 노선은 매일 왕복 한 차례 운항하고 있으며 예매 단계에서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할인가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코드는 포항시청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음주운전 차 2대 추돌 포항시의원 입건
포항 북부경찰서는 음주운전을 하다 사고를 낸 혐의로 포항시의원 A 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A 의원은 어제 오후 9시쯤 술을 마시고 차를 몰다 포항시 북구 흥해읍의 한 교차로에서 신호 대기 중이던 차 2대를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음주 측정 결과 A 의원의 혈중 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습니다.
경찰은 A 의원을 상대로 음주운전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중대재해 사망 사고 벌목업체 대표 구속
지난해 5월 울진군의 한 벌목 현장에서 근로자 1명이 나무에 깔려 숨진 사건과 관련해 벌목업체 대표 60대 A 씨가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혐의로 최근 구속됐습니다.
고용노동부 포항지청은 A 씨가 현장 안전관리를 소홀케 해 중대재해가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재발 방지대책을 세우지 않는 등 사업주로서 무책임한 태도를 보였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사안의 중대성과 증거 인멸 가능성 등을 고려해 구속하게 됐다고 덧붙였습니다.
포스코 그룹 31일까지 자원봉사주간
포스코 그룹은 이달 말까지를 회사 전체 특별 봉사주간으로 정하고 자원봉사활동에 나서고 있습니다.
포스코 임직원 2만여 명은 이 기간 우리나라를 비롯한 전 세계 8백여 개 현장에서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과 어르신 돌봄, 농촌 일손돕기, 환경정화, 헌혈, 급식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칩니다.
포스코 그룹은 2010년부터 15년 동안 봉사 주간을 정해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KBS 지역국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군용 신호키트 파편이 어린이집 텃밭에…4살 아이 다쳐
- ‘오물’ 풍선 내용물은?…군 “저급 행위 중단”
- “하나 팔아서 100원 남는데”…가위 하나로 순식간에 ‘탈탈’ [제보]
- [단독] ‘이태원 마약 클럽’ 소문 사실로…‘경찰관 추락사’ 마약 수사 19명 검거 마무리
- 피해자 매달고 달리고 경찰 추격도 무시…음주운전 도주 잇따라
- “3만 분의 1 확률”…주택 연못에서 ‘황금개구리’ 발견
- [현장영상] 푸바오 의혹 해소한다더니…‘비공개 접객 논란’에는 묵묵부답
- 중국산 콩 국내산 둔갑해 두부 공장 판매…“못 믿겠네”
- 배민 ‘브랜드 할인’ 쿠폰에 가맹점주들 속타는 이유는?
- 수업중인 중학교에도 ‘오물 풍선’…“하늘에서 뚝 떨어져” [이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