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노인복지관, 2024년 어르신 문화체육 이음터 사업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평택북부노인복지관은 2024년 어르신 문화체육 이음터 사업을 실시해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어르신 문화체육 이음터 사업'은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민간 문화·체육 시설을 활용해 다양하고 전문적인 여가문화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평택북부노인복지관은 2024년 어르신 문화체육 이음터 사업을 실시해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어르신 문화체육 이음터 사업’은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민간 문화·체육 시설을 활용해 다양하고 전문적인 여가문화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평택북부노인복지관은 2024년 평택시 이음터 사업의 수행기관인 ‘이음터’로 선정되어 △평택시배드민턴협회 △조이피아노교습소(평택시 서정동 888-2)와 시설 사용 허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지난 4월 참여자를 모집하여 어르신들을 위한 배드민턴반(14명), 우쿨렐레반(4명), 칼림바반(4명)을 진행하고 있다.
배드민턴반은 매주 화, 목 1시30분부터 2시30분까지 이충레포츠공원 실내배드민턴장에서, 우쿨렐레반은 화요일 10시30분, 칼림바는 목요일 10시30분 조이피아노교습소에서 진행된다.
김동석 관장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복지관에 머물지 않고 어르신들과 지역사회를 이을 수 있는 이음터가 되어 다양한 문화체육 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했다.
/평택=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세차익 20억"…반포 래미안 원펜타스 청약에 쏠린 눈
- 강형욱 부부 "아들 험담, 남직원엔 냄새·한남·소추 조롱" 못참아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현장] 회사는 위기인데...연예인 불러 축제 연 전삼노
- '채상병 특검' 재표결 D-1...與, '이탈표' 봉쇄 사활
- 얼차려 도중 숨진 훈련병, 열이 40.5도까지?…"고문에 이르는 범죄"
- 제동걸린 제4이통…과기부, 스테이지엑스에 입증 자료 재요구(종합)
- 여야, 28일 국회 본회의 일정 합의 무산…쟁점 법안 '이견'
- [현장] 한기정 공정위원장 "AI 양날의 칼…시장 반칙 예방 위한 정책 필요"
- '채상병 특검법' 최종 폐기…정국경색 불가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