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 수수료 면제, 국내선 실적 기준 없이 할인
삼성 iD 글로벌 카드는 해외결제 수수료 면제 및 해외 사용금액 할인, 공항 라운지 서비스 등 다양한 해외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특화 혜택 외에 국내 가맹점, 여행, 쇼핑, 구독 등 일상 영역에서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성 iD 글로벌 카드는 해외 수수료를 면제해주고 해외 사용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해외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금액에 부과되는 브랜드사 수수료 1%와 해외이용 수수료 0.2% 전액을 전월 이용 실적과 한도 없이 면제해준다. 해외 수수료 면제 혜택 외에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해외 온·오프라인으로 결제한 금액의 2%를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은 삼성페이로 해외 오프라인에서 결제하면 5%를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은 국내외 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 혜택을 월 1회씩, 통합 연 2회까지 받을 수 있다.
일상에서도 유용한 할인 혜택이 다양하게 있다.
먼저 일상 필수 영역인 여행(항공·여행·면세점), 쇼핑(온라인쇼핑몰·리셀쇼핑·백화점·홈쇼핑), 온라인 간편결제, 그 외 일상 영역(편의점·커피전문점·주유)에서 전월 실적 및 한도 없이 1%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가맹점은 삼성카드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상 필수 영역 외의 국내 가맹점에서는 전월 이용 실적 및 할인 한도 없이 0.5% 할인을 제공한다.
구글플레이·앱스토어·넷플릭스·디즈니+·유튜브 프리미엄 결제금액과 쿠팡 로켓와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비용의 50%를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해외겸용(마스터) 모두 2만원이다.
삼성 iD 에너지 카드는 고유가 시대에 주유비 부담을 덜어주는 혜택이 특징이다. 이 카드는 혜택 주유소 범위가 넓고, 심플한 주유 할인 혜택은 물론 대중교통·전기차 충전·스타벅스 DT 등 자동차 운행 고객의 다양한 생활 패턴을 반영한 새로운 혜택을 탑재했다.
삼성 iD 에너지 카드는 운전자들이 자동차를 운행하면서 필수로 이용하는 주유·고속도로 통행료·주차장·대리운전 이용 건에 대해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해외 결제에 친숙한 고객이 국내외 어디에서나 다양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삼성 iD 글로벌 카드를 출시했다”면서 “앞으로도 삼성 iD 카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단독] 법률전문가들, ‘윤 대통령 의혹 불기소’ 유엔에 긴급개입 요청
- ‘채식주의자’ 번역가 데버라 스미스 “한강 노벨상, 문학계가 공정한 시대로 나아간다는 희망
- 코미디언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
- [트럼프 2기와 한국 산업]“군사력 재건” 천명한 트럼프…한국 방산 앞 놓인 ‘아메리칸 파이’
- [속보]국내 첫 백일해 사망자 발생…생후 2개월 미만 영아
- [영상]“유성 아니다”…스타링크 위성 추정 물체 추락에 ‘웅성웅성’
- 이준석 “윤 대통령 국정운영 ‘0점’···뭐든 할 수 있다는 착각에 정치 다 망가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