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유튜브 콘텐츠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민이 유튜브 콘텐츠에 도전한다.
29일 오전 유튜브 채널 메리고라운드를 통해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의 프로그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은 CJ ENM 출신 김지욱, 임우식 PD가 이끄는 신생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컴퍼니'가 선보이는 두 번째 웹 예능 콘텐츠.
한편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은 오는 31일 오후 5시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오전 유튜브 채널 메리고라운드를 통해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의 프로그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가수부터 예능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데뷔 25년 차 김종민은 “사실 방송 생활을 오래 했지만 낯을 많이 가린다. 저와 친해지는 방법은 제가 직접 해주는 면 요리 먹기와 면 요리 맛집에 가는 것이다. 저와 면 데이트를 하실 분들을 찾는다. 저와 친해지고 싶은 분들을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에서 만나고 싶다”며 초대 인사를 건넸다.
김종민은 이번 콘텐츠를 통해 단독 MC에 도전한다. 평소 예능에서 보여준 밝고 순수한 성격과는 달리 낯을 가리는 본연의 모습을 예고한 김종맨은 어색한 진행 능력과 게스트보다 MC가 더 낯을 가리는 데면데면한 콘셉의 새로운 토크쇼로 기존에 없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최근 유튜브에서 국민 MC들이 화려한 언변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예능 치트키’ 김종민이 다양한 게스트와 선보일 케미에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은 CJ ENM 출신 김지욱, 임우식 PD가 이끄는 신생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컴퍼니’가 선보이는 두 번째 웹 예능 콘텐츠. 앞서 선보인 첫 번째 콘텐츠인 ‘슈퍼마ㅤㅋㅔㅌ 소라’는 호스트 이소라의 입담은 물론 초호화 셀럽 군단의 인간적인 모습을 녹여내며 대중들의 호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신규 프로그램에도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은 오는 31일 오후 5시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연금 ‘월 500만원’ 받는 부부 나왔다…“매년 증가 추세”
- 김호중 “경찰이 날 먹잇감으로 던져”…인권위 제소 검토
- 성심당 "임대료 4억? 대전역 나갈래" vs 코레일유통 "지금도 '특혜'"
- "트럼프 집권시 韓독자적 핵무장 용인 가능성 있어"
- “이번엔 제가”…동생 이어 형도 ‘로또 1등’ 당첨 “생애 운 다 썼다”
- 김밥서 칼날 나왔는데 “어쩌라고”…식약처 뜨니 바로 ‘사과’
- 月 20만원에 2층 단독주택?…농촌보금자리 주택 가보니
- “미쳤어?” 아내 만류에도…이천수, 원희룡 도운 이유 밝혔다
- 3000원대 충주사과 美에선 1700원…충주맨 “저도 속았다”
- 김호중, KBS 한시적 출연 정지… 모교 현판도 결국 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