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 글로벌 서비스 10주년 전야제 실시
이학범 2024. 5. 29. 19:2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오는 6월9일까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글로벌 서비스 10주년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플레이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10주년 케이크 장식 교환권을 비롯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교환권 3개를 이용해 10주년 케이크에 장식을 추가하면 신비의 소환서, 물·불·바람의 소환서, 크리스탈 등도 얻을 수 있다. 누적 획득한 교환권 개수에 따라 데빌몬, 10주년 기념 소환서, 무지개몬, 연성석 등도 제공된다.
이벤트와 함께 올해 초 IP 협업으로 등장했던 컬래버 몬스터가 오리지널 몬스터 '마법교단 수호자', '마법교단 검술사', '마법교단 요술사', '마법교단 원소술사' 4종으로 추가된다. 이용자들은 컬래버 몬스터 고유 기술 및 패시브 등을 '서머너즈 워' 오리지널 몬스터 외형으로 즐길 수 있다.
컴투스는 전투 통계를 확인 가능한 메뉴, 몬스터 별 방어 진지를 검색할 수 있는 필터 기능 등 점령전을 보다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는 여러 기능도 추가됐다. 이외에도 월드 길드전과 시련의 탑, 룬과 아티팩트 관리 페이지 등 전반에 걸친 편의성 개선이 적용됐다.
'서머너즈 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