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키즈, 여름 시즌 트래블 라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빈폴키즈 여름 시즌 '트래블 라인'과 함께 샌들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빈폴키즈는 트래블 라인과 함께 매칭할 수 있는 샌들도 올해 처음 출시했다.
황인방 빈폴키즈 팀장은 "정부 운영 캠페인 '6월은 여행가는 달'의 일환으로, 부모와 아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트래블 라인과 샌들을 새롭게 내놨다" 라며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실용성과 세련미를 동시에 갖춘 아이템을 바탕으로 즐거운 여행을 계획해 보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빈폴키즈 여름 시즌 ‘트래블 라인’과 함께 샌들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빈폴키즈는 폭염이 예상되는 올 여름을 겨냥해 즐겁고 상쾌한 여행을 만들어 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트래블 라인을 내놨다.
트래블 라인은 청량한 촉감의 소재를 사용해 땀 배출이 용이하고 편안한 핏, 레이어드 스타일 등을 중심으로 구성된 상품이라고 한다.
스트라이프 반소매 집업, 민소매 티셔츠, 반바지로 구성한 바캉스 상하 3세트가 대표적이다. 편안한 핏으로 출시돼 성별 구분없이 착용 가능하며 날씨에 따라 레이어드 스타일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갑작스런 기온 하강에도 체온을 보호하고 패션센스까지 챙기는 바람막이 셋업 스타일도 제안했다. 한줌 바람막이 점퍼와 함께 귀여운 곰돌이 로고 티셔츠와 모노그램 디자인 반바지를 조합하면 여행에서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의류와 함께 흡수, 통기성은 좋은 우븐 소재의 플랩캡, 그물처럼 구멍이 뚫려있는 디자인의 트래블 메쉬백 등 액세서리도 트래블 라인에 포함시켰다.
빈폴키즈는 트래블 라인과 함께 매칭할 수 있는 샌들도 올해 처음 출시했다.
발을 보호하는 차원에서 앞 코 부분을 그물모양의 폐쇄형으로 디자인했고 합성 가죽으로 제작해 클래식한 느낌을 줬으며 푹신한 깔창이 편안하다고 한다. 화이트, 블랙, 브라운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황인방 빈폴키즈 팀장은 “정부 운영 캠페인 ‘6월은 여행가는 달’의 일환으로, 부모와 아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트래블 라인과 샌들을 새롭게 내놨다” 라며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실용성과 세련미를 동시에 갖춘 아이템을 바탕으로 즐거운 여행을 계획해 보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北, ‘오물풍선’ 이어 단거리 탄도미사일 10여발 발사
- 쓰레기봉투 열었더니 1000만원이…환경미화원이 발견해 주인 돌려줘
- 코치·선수 소개 자막 보니…국제 스포츠 대회에 또 ‘욱일기’ 등장
- 아파트 주차장서 30대女 깔렸는데 뺑소니…차량 밑 ‘이것’에 덜미
- 마동석♥예정화 결혼, 손석구·김주하·이연복·싸이 등 스타 총출동
- 직장인이 생각하는 고액연봉은 얼마부터?…“‘승진’보단 ‘이직’이 지름길”
- 7세부터 모야모야병 앓던 40대…장기기증으로 5명 살리고 하늘로
- “수영장 물에 평균 75ℓ 소변”…심장·폐 건강 위협?
- 공용화장실 갔다가 날벼락…바닥 무너져 갇힌 10대
- 김호중 모교, 결국 ‘트바로티 집’ 현판 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