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개발, 경남 서부권 대표 랜드마크…'아너스 웰가 진주'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TS개발은 경남 진주시 가좌동 일원에 '아너스 웰가 진주'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아너스 웰가 진주'의 단지내 근린상가에는 카페와 파인다이닝, 패밀리레스토랑 등의 F&B 매장, 병·의원 클리닉센터 등을 포함한 생활 밀착형 근린생활시설이 입점할 예정이다.
'아너스 웰가 진주' 모델하우스는 경남 진주시 가좌동 606-2번지에 조성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하 4층~지상 39층 4개 동…전용면적 84~115㎡ 총 840가구 규모
[더팩트ㅣ진주=이경구 기자] STS개발은 경남 진주시 가좌동 일원에 ‘아너스 웰가 진주’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시공은 흥한주택종합건설이 맡았다.
KTX진주역 인근 약 8만 6700㎡을 개발하는 대규모 도시개발사업 ‘아너폴리스’는 시외 및 고속버스 터미널, 터미널 복합쇼핑몰, 테마형 스트리트몰, 아너스 웰가 진주(고급 주거공간) 등이 함께 조성된다.
‘아너스 웰가 진주’는 4층~지상 39층, 4개 동, 전용면적 84~115㎡, 총 840가구 규모로 공급된다. 타입별로는 84㎡A 278가구, 84㎡B 280가구, 96㎡ 68가구, 115㎡ 214가구로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대형 위주로 구성됐다.
‘아너폴리스’는 도보권 내에 29개 시내버스 노선이 위치하고 있어 전국의 주요 도시로의 접근이 매우 편리하다. 또 경전선·남부내륙철도(예정)·KTX 진주역 및 사천공항을 통해 수도권 및 전국 주요 도심과의 연결성도 우수하다.
‘아너스 웰가 진주’는 인근 혁신도시와 상평산업단지(반경 2km 이내)로 출퇴근이 용이한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항공우주청, 한국항공우주산업(KAI) 등이 자리잡고 있는 사천시로의 편리한 통근이 가능하다.
‘아너스 웰가 진주’는 도보 거리에 정촌초·개양중 등이 자리잡고 있으며, 경상국립대학교 사대부중·사대부고 등으로 이동이 쉽다.
여기에 경상국립대·연암공과대·진주교육대 등이 인근에 자리해 원스톱 교육 클러스터가 형성돼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이러한 학세권을 따라 전국의 유수한 학원가들이 입점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아너스 웰가 진주’는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추어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허브로 조성된다. 시외·고속버스 터미널과 함께 조성되는 ‘터미널 복합쇼핑몰’ 은 연면적 약 9만 9000㎡의 규모로 경남을 대표하는 최대규모의 특수영화관, 컨벤션, 패션, 엔터테인먼트, 뷰티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바로 옆 약 1만 5200㎡의 규모 ‘테마형 스트리트몰’은 일년 내내 스트릿댄스와 버스킹 등의 공연이 펼쳐지는 차없는 거리, 다채로운 공연을 즐기는 광장, 야외에 펼쳐진 이국적인 테라스 등이 어우러져 인근 주민뿐만 아니라 서부경남 주민들이 즐겨 찾는 쇼핑과 여가, 휴식의 중심지가 될 것이다.
‘아너스 웰가 진주’의 단지내 근린상가에는 카페와 파인다이닝, 패밀리레스토랑 등의 F&B 매장, 병·의원 클리닉센터 등을 포함한 생활 밀착형 근린생활시설이 입점할 예정이다.
‘아너스 웰가 진주’는 원스톱 라이프 스타일의 슬세권은 아너스웰가 진주의 또 다른 프리미엄이 될 것이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스크린골프장 등의 체육시설과 건식사우나, 어린 자녀를 위한 어린이 물놀이장·짚라인-놀이터, 프라이빗 독서실 및 도서관 등이 조성된다. 여기에 라운지 카페(힐링케어카페)·컨시어지 서비스 등 주민편의시설 및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으로 '커뮤니티 맛집'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 도보 5분거리에 있는 경상국립대학교의 스포츠컴플렉스 시설은 수영장, 기구필라테스, 축구장 및 테니스장 등의 다양한 스포츠시설과 강좌를 수강할 수 있어 아너스 웰가 커뮤니티 시설과 함께 입주민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줄 것이다.
‘아너스 웰가 진주’ 모델하우스는 경남 진주시 가좌동 606-2번지에 조성될 예정이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尹 대통령, 전세사기특별법 등 4개 쟁점법안 거부권 행사
- 야간 무단 외출 조두순, 항소심도 징역 3개월
- "허위 자수" 녹취에도 김호중 비협조적…경찰, 중죄 적용 검토
- 10명 중 9명 악성민원 경험…공무직 노동자도 예외 없다
- 삼성전자 노조, 내달 7일 '단체 연차' 사용 방식으로 파업
- [속보] '北 오물 풍선'에 대통령실 "침착하게 대응해 나갈 것"
- [의대증원 파장] '특위 동상이몽'…오랜만에 만난 의·정 입장차만 확인
- [의대증원 파장] 정부 "전공의 복귀 증가…미복귀와 차등 조치할 것"
- '좌우 쌍포' kt 박병호-삼성 오재일 전격 맞트레이드 '이해득실'
- '돌싱포맨' 이종혁 "팬이었던 아내, 진짜 예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