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 홍동농협, IMM홀딩스와 손잡고 도농교류 앞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홍성 홍동농협(조합장 주정산)은 5월24~25일 IMM홀딩스(대표 김영호)와 함께 홍동면 금평리 상하중마을을 찾아 농가 일손을 보탰다.
이날 일손돕기에는 농협중앙회 상호금융대체투자부(부장 이창국), NH농협 홍성군지부(지부장 김종수) 직원들도 함께 했다.
주정산 조합장은 "본격적인 영농철을 맞아 일손 부족에 시달리는 농민을 돕겠다며 한달음에 달려와준 적극 나서준 농협중앙회와 IMM홀딩스 직원에게 감사함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남 홍성 홍동농협(조합장 주정산)은 5월24~25일 IMM홀딩스(대표 김영호)와 함께 홍동면 금평리 상하중마을을 찾아 농가 일손을 보탰다. 이날 일손돕기에는 농협중앙회 상호금융대체투자부(부장 이창국), NH농협 홍성군지부(지부장 김종수) 직원들도 함께 했다.
현장에는 주정산 조합장, 이창국 부장, 김종수 지부장, 김영호 대표 등 임직원 150여명이 모였다. 이들은 벼 모판 나르기, 대파 심기, 비닐하우스 철거, 상추 수확, 단호박 멀칭비닐 씌우기에 나서며 구슬땀을 흘렸다.
자산운용사인 IMM홀딩스는 지난해 9월 도농상생의 일환으로 홍동농협과 ‘도농사랑 협약’을, 상하중마을과 자매결연을 한 후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IMM홀딩스는 5월17일 상하중마을 학생 10명을 포함해 전국에서 250여명의 학생을 서울 반포동 JW메리어트호텔로 초청해 장학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상하중마을 부녀회는 이에 보답하고자 IMM홀딩스 직원에게 직접 만든 고추장을 선물했다.
주정산 조합장은 “본격적인 영농철을 맞아 일손 부족에 시달리는 농민을 돕겠다며 한달음에 달려와준 적극 나서준 농협중앙회와 IMM홀딩스 직원에게 감사함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일손돕기에 앞서 강승규 국민의힘 국회의원 당선인(충남 홍성·예산), 이종화 충남도의회 의원, 서일원 홍동면장, 장이진 홍성군 농업정책과장도 현장을 찾아 일손돕기에 나선 임직원을 격려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