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서원대 총장배 전국풋살대회 6월 2일 열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 서원대학교(총장 손석민)는 오는 6월 2일 오전 9시 교내 운동장에서 '2024년 서원대학교 총장배 전국풋살대회'가 열린다고 29일 밝혔다.
서원대 레저스포츠학부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풋살 종목 활성화와 선수들의 협동심·스포츠맨십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자세한 사항은 서원대 레저스포츠학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진호 레저스포츠학부장은 "풋살의 즐거움과 팀워크·스포츠맨십으로 인생의 중요한 가치를 배울 수 있길 기대한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충북 청주 서원대학교(총장 손석민)는 오는 6월 2일 오전 9시 교내 운동장에서 ‘2024년 서원대학교 총장배 전국풋살대회’가 열린다고 29일 밝혔다.
서원대 레저스포츠학부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풋살 종목 활성화와 선수들의 협동심·스포츠맨십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대회는 전국 고등학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경기는 고등부와 서원대 재학생이 참가하는 교내 대학부로 치른다.
참가 희망자는 6월 1일까지 네이버폼 등으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원대 레저스포츠학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진호 레저스포츠학부장은 “풋살의 즐거움과 팀워크·스포츠맨십으로 인생의 중요한 가치를 배울 수 있길 기대한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청주=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세차익 20억"…반포 래미안 원펜타스 청약에 쏠린 눈
- 강형욱 부부 "아들 험담, 남직원엔 냄새·한남·소추 조롱" 못참아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현장] 회사는 위기인데...연예인 불러 축제 연 전삼노
- '채상병 특검' 재표결 D-1...與, '이탈표' 봉쇄 사활
- 얼차려 도중 숨진 훈련병, 열이 40.5도까지?…"고문에 이르는 범죄"
- 제동걸린 제4이통…과기부, 스테이지엑스에 입증 자료 재요구(종합)
- 여야, 28일 국회 본회의 일정 합의 무산…쟁점 법안 '이견'
- [현장] 한기정 공정위원장 "AI 양날의 칼…시장 반칙 예방 위한 정책 필요"
- '채상병 특검법' 최종 폐기…정국경색 불가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