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야옹섬, 고양이 신장건강 영양제 내놓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려동물 헬스케어 기업 모모그룹(대표 윤정은)이 '야옹섬'을 통해 고양이 신장 영양제를 내놓았다.
윤정은 모모그룹(야옹섬) 대표는 "고양이 신장병은 아직 치료제가 없어 관리가 중요하다. 한 동물병원 조사에 의하면, 7세 이상의 고양이 68%가 신장병 진단을 받는 것으로 밝혀졌다"며 "고양이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있어 신장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헬스케어 기업 모모그룹(대표 윤정은)이 ‘야옹섬’을 통해 고양이 신장 영양제를 내놓았다.
신제품 ‘닥터토루 프로토콜 트릿’(사진)은 고양이 체내의 AIM단백질(신장에 쌓인 노폐물 제거를 위한 마커) 활성화와 신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 콤플렉스’를 함유한 영양제 간식이다. 간식을 먹으면서 신장을 관리할 수 있게 한다.
트릿 형태의 제품으로 크기가 너무 크거나 작지 않아 먹이기 쉽게 했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 원물이 사용됐다. 또한 동결건조 방식을 채택해 유효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했다고 모모그룹은 소개했다.
윤정은 모모그룹(야옹섬) 대표는 “고양이 신장병은 아직 치료제가 없어 관리가 중요하다. 한 동물병원 조사에 의하면, 7세 이상의 고양이 68%가 신장병 진단을 받는 것으로 밝혀졌다”며 “고양이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있어 신장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다”고 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 뺑소니' 김호중, '강제추행' 오영수 KBS 출연정지
- 정찬우 “김호중 술자리 동석 아냐…스크린골프만 함께”
- ‘대리모 출산’ 패리스 힐튼, 아들 구명조끼도 거꾸로…실수연발
- 한밤중 재난문자에 '화들짝'…“미사일도 아닌데” vs “방공망이 뚫린것”
- “미쳤어?” 아내 만류에도…이천수, 원희룡 도운 ‘진짜 이유’
-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 ‘선재 앓이’ 낳은 로코 최적 배우…첫 타이틀롤 도전에 새 역사
- "훈련도 제대로 안해본 여자가"…얼차려 사망 女간부에 '여혐' 논란
- “대신 자수해줘” 김호중 통화 녹취 있었다…경찰, 매니저 폰에서 확보
- "1살 아기 기 꺾겠다"며 때려 살해한 어른 셋…징역 30년 구형
- “성폭행 당했다” 12명 허위 고소 30대女 징역 3년…검찰 "반성 없어" 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