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 5주년 기념 황실경매 이벤트 진행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검은사막'은 최초로 해, 달, 별 등 한 글자 가문명을 획득 가능한 황실경매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용자들은 29일부터 6월2일까지 4일 간 주요 도시의 황실 경매 관리인 NPC를 통해 가문명을 입찰할 수 있다. 가문명 검, 밤, 빛을 대상으로 한 2차 경매는 6월5일 진행될 예정이다.
30일부터 6월18일까지는 게임 접속만으로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 가능한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펄어비스는 [이벤트] 밸류 패키지 7일, [이벤트] 카마실브의 축복 7일, [이벤트] 그믐달 비전서 7일 등 캐릭터 성장에 필수인 아이템을 지급한다. 접속 10일차부터 매일 크론석 530개씩 총 2650개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사냥, 채집, 낚시를 통해 [이벤트] 화려한 축제의 인장을 모아 보상으로 교환하는 이벤트가 6월12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인장 개수에 따라 [이벤트] 프리미엄 무기/의상 상자, 크론석 530개, 발크스의 조언 +150을 얻을 수 있다. 인장 20개로 상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샤카투 상단의 꾸러미를 통해 몽상의 깃털 등 보너스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검은사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